나의 작품실 2

아가씨야! 언젠가 휴대폰이 너의 자궁을 대신해 줄 것이다

narrae 2016. 12. 13. 20:10

아가씨야! 언젠가 휴대폰이 너의 자궁을 대신해 줄 것이다

 

우리가 과학에 있어

인문학이나 철학성마져 뒷북을 친다는 불가피성으로 얽히는 것이라면

이는 인문학이 앞서 있으면서 뒷북인 냥 생색에 

과학성의 비 인격성에 어쩔 수 없는 냥 하면서 

이미 앞서 악용되는 것이 인간 상술이요 생존경쟁이라는 당연성으로 

그 밖으로는 이해의 인류를 만들어가자는 구호가 먹히면 먹히는 것이고 

안 먹히면 그만인 할 도리 다한 휴머니즘이듯 

결국 과학이라는 미명 하에

비싼 댓가의 문명성의 구명인 듯이 결국 인류의 종말론은 그칠 새 없는.

아예 인이 밖힌 담배마냥 그 정도 아니면 재미있는 생인가 하는,

그래도 널푼수야 좋은,

결국 너보다는 낫다는 똑똑이 자랑들이 

똑! 똑! 정도의 노크 정도야 얼마나 좋으랴먄 

주먹쟁이같이 하고선 늘 노크만 했다는 것으로 

제 스스로 저주를 제 입에 발랐으면서 무슨 남 치장에나 미주알인지 

괜히 구렁이 알똥같은 쌈짓돈도 저주를 바르는,

결국 로마가 비과학적이어서? 

휴머니즘이 없어서?

민주주의가 발전하지 않아서? 

그로 망했다고 할 수 있는가?

인류의 희생이 그만큼 비싸게 로열티를 지불했건만 

도리어 감가상각비는 늘 손해본 장사로구나

평가서?

어찌 보면 역사가 역사를 평가하는 것이고

인간이 인간을 평가하는 것이지

인간이 역사를 평가하고 역사가 인간을 평가할 수는 없다

게놈의 정밀성과 휴대폰의 정밀성에서

어느 쪽이 더 정밀한가를 본다면

이는 이미 같이 맞물린다고 할 때

이는 기계인 휴대폰이 게놈의 생체성을 아무 거부감도 없는 채 

상호 조합이 되면 결국 생체성인 게놈보다 

스마트폰적 로봇부속의 물질의 반감기로 맞추다보면 

결국 우리가 유전공학이라는 놀라운 번식성보다 

그 기계적 성능과 지식이 생체성보다 나은 것으로 진화하는 것으로

즉 인간이 생체학적으로 수명이 영구적인 것과 

물질의 반감기성으로 셍체성을 흡수하여 

더 성능이 좋은 조합성으로 하는 것이 월등하다면 

이는 이미 유전공학이 도덕적으로 머뭇머뭇하는 사이 

철학성과 물리학은 그 것을 비웃은 채 

스마트 폰이 임신을 하는 시대가 올 것이라는 것이다  

의학도 로봇공학적으로 게놈이 흡수되는 것으로

이미 人에 집중하는 접목이 기계에 섭리성으로 밀리는 것에서

인간성을 외치는 순간 저변적으로는 기계적 우월성으로 잠수를 타는 것과 같은 것으로 

이미 나왔을 때는 인간보다 정신력까지 나은 것으로 凡神的인 기준으로

인간을 이미 정신적 차원에서도 아주 멀어진 분류의 것인 물질성에 둘 것이다  

 

 

게가 울타리치는 스마트폰 연변에서  

 

게놈이 경계하는 옆으로 걸을 수 밖에 없는 것

그야 소금쟁이가 그렇게 지키고져 눈을 떼지 못 한 것이듯

그리어 개가 게 울타리 밖에만 나가면 완전 오줌을 갈기지

오줌통 게놈 울타리 통  

그래도 게놈의 족도 개여도

결국 로봇에 굴복할 생체

로봇은 도리어 게놈의 초정밀성도 거칠다고 씹고서는

로봇의 알파고의 섬세성으로 더 섬세한 신경망이라는 것으로

어즈버 인간은 생체를 넘은 수명으로 천 년 만 년 살고 지고

지구의 화석으로서 수명으로서 셈법도 없는

뭐 그런 물질계가 있을 것이여?

사천왕이 천왕이라고 설치는데

여기가 어데인 것이여?

그래도 타임머신의 양파껍질 확대 시공에 들었을 뿐인

좀 더 확대 시공인 도리천에 들면

뭐 사대왕천도 타임머신 간이역에 머문 것이지

오늘이든

수 만 년 후든

결국 양파 하나 벗겨지고 여기가 어디여?

타임머신!       

이승에서 오늘의 天과 地에 통한다는 것을 현대의 학술로서 그 집약성을 이해함에

학술을 로봇에 집중을 하는 것이 과학 학술의 총체성으로 쥐는 것과 같으니

사이언스지같은 과학의 대표성이 오히려 구석쟁이 전문성으로 치우쳐도

그 것이 스스로 자폐에 걸린 것이 아니라

도리어 좀 더 인간과 같은 로봇으로 해서 天地를 정복하고져 하는

실제 天地人을 아는 대망으로 하는 것이다

결국 기계가 스마트폰이라고 할 때

이미 게놈이라는 생체의 지도는 기계적으로 접목이 가능한 수준이

인간의 수명이 결국 생체학적 연장이 아니라 물질적 반감기로 맞추는 로봇으로

다로 들어야 기술이나 학술을 선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처님도 이러한 섭리를 아셨을 텐데 

왜 도리천에까지 가셔서 어머니를 만나고져 했을까 하는 것은 

좀 더 인문학적으로 봐서 

인생은 제 스스로의 발견에 있는 것이고 

제 스스로를 찾아갈 수 있는 갤럭시적 우주를 종합할 수는 있어야 

제 육신성의 보답을 하는 것잉 아닌가 하는 것이다

그런데 육지로 내려놓았다기보다 

육지와 같은 복사성이고 거울성과 같은 것 

즉 양파껍질처럼 늘어난 곳에 내려 놓은 것이니 

시간의 공간과의 함수 그대로 옮겨진 것이니 

그대로 인간 백 세가 사천왕천의 백 세나 그 함수관계는 같으나

이미 시공 차는 엄청나게 수리학적 끈과는 다르게 옮겨진 것이라는 것이다 

마치 달 곤전으로 예행 연습한 이승이 마치 타임머신 간이역인 것처럼 

사천왕천으로 타임머신이 간 것이고 

이 타임머신이 또 도솔선으로 착륙을 해야 하는

2차성이 있다는 수리 상수성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이다   

 

 

인류가 한 단계 진화한 타임머신 피난처 천상계 

 

사천왕천의 반 劫이 도리천 한 겁의 半로서 감수분열 

즉 劫인 수리 상수로 유전공학적으로 볼 때

사천왕천이 반 劫으로 감수분열의 반인 상태요

이 子는 자정을 중심으로 지나도 사이를 모르고 지나는 것이듯 하나 

한글 子形이 주인 것 결국 한 쪽으로 몰아 쥐인

즉 주인 것 주가 날짜 하루의 분계선으로 

온 쪽 子時를 반쪽인 子로 가른 子正에서

한 쪽인 쥐로 몰린 정류자처럼 세포의 감수분열성과 같은 대기성인 것

즉 한글 字形 <주>를 한 쪽으로 몰아 벽 자음<ㅣ>을 그어 <쥐>인 것으로 하듯 

이를 시간인 상수성으로 겁의 반 쪽으로 해 쥐가  한 족 구석인 것으로 

이 것이 두 개 합해 감수분열인 것으로 도리천의 1겁으로 치는 수리 상수 

그리고 두 개로 복사되는 병행적 DNA가 도솔천으로 2 겁이 되는 것으로 

그리고 이 도솔천에서 바로 극락천으로 갈 수 있는 비밀 

즉 DNA의 심지가 결국 수소 알맹이의 공간이듯 부처인 것으로 

수리 상수학의 천체학성 물리와 기하학성이 되는 것이 있다

도리천이 확실히 감수분열의 세포성이고 하는 것에

이러한 메카니즘돠 현대의학의 진보를 한의학이 빨리 깨닫지 못하면 

늘 양의학에 기계나 제대로 알고 기계를 다루려는가 하고 무식이 취급을 받아도 

마냥 2차적으로 받아먹는 손님을 갖고 그래도 왕이라고 으시대는 

벌거벗은 임금과 같은 취급을 받을 것이다

人을 기계와 맞춘 것도 제대로 못 다루면서 

밤낮 天地人이라고 해봐야 天도 地도 理的일 수 없다는 것이다

즉 人이 기계적 인간몰이의 문명성에

얼마나 지식이 과학성으로 인류애적으로 접몯이 되어 았는가 하면 

결국 따로 논 집단늘음에 능지처참을 당한 꼴로 왔으면서 아직도 천지인라고만 외치면 

그래! 그럼 그대들 자식도 산에나 보내 도인이나 만들지

뭐한다고 학교는 보내 결과적으로 자식 명문 자랑이나 할 것이면서

남만 간판 갖고 유세라 욕할 수 있는가?

합리성에서 모순을 보이면서 지성이라한들 무얼 하나

 

 

신의 타임머신형 인간계

 

요즘 젊은이들이 나오는 영화를 왜 보느냐 하면

왠지 나도 냉소적으로 되어간다는 느낌에 그래돋 중생과 가까워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니

좀 더 인간적으로 느끼고져 하는 것에서인데

그 걸 세대를 이해하는 거리감의 긍정성으로 해

세대 이해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해도 나쁠 것은 없지만

무엇보다 나도 스스로 늙은 줄 모르고 젊은 듯이 같이 느끼며 본다는 것인데

이 것이 자칫 아직 젊은이로 착각을 하고 산다는 것이다

즉 외적으로나 상대적으로 내가 늙었다는 자의식이 멀면 늘 마음은 젊은 듯이 산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 주기율의 경계를 八卦性으로서 모르면  결국 늙어 주책바가지가 되는 것이고 

체통이고 뭐고 할 것 없이 능력으로 치부하면 삼천궁녀를 마다할 것인가 하는 것으로

많이 배우나 돈 많으나 결국 별 수 없는 주제가 되는 것으로 

뭐 별나게 저승 가서 명예 박사라도 받을 게 못 되면서 

뭐 폼생폼사면 自足은 할 줄 아는 선량이듯이

그 섭리성이 매우 근원적으로 깊다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즉 우리 세대 차이를 원소 주기율의 차이로 볼 수 있는 것에서

이 세대를 무시하고 후안무치로 지름길로 주지육림처럼 직행이 

바로 주기율을 무시한  족의 한 줄만으로 끌어 붙일 수 있다는 것이다 

즉 근원적으로 원자 번호 1과 2 사이에 이미 

족의 八族이 늘어나는 것이 주기율을 다 끌어당기려는 여러 족적 분담이 

결국 8주기율로 늘어난 것을 끌어 올리는 족의 낚싯꾼이라는 것이 

기어코 주기율의 세대를 무시한 힘의 논리는

원소 1 주기율 안으로 같은 족 그룹인 선으로 당겨 넣는 것으로 

뭐 힘의 논리로 끌어 올리는 족의 속성이기 때문에  

이 것은 좀 더 인문학적으로 다루어야 할 것이 있는데도 외면되는 것은 

이미 존재의 구조가 피라미드식인 것에 힘을 빼라는 것은 무리요  

또한 늙어가면서 힘이 빠지는데 그 것마져 힘 뺄 수 없는 보충성이라는 것인 다음에야 

원소 1 주기율도 1족 수소까지 뭉치려면 꽤나 욕심을 부리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즉 건곤이 된 1 주기율에도 서로 간에 욕심을 내는데 

주기율 간의 건곤을 챙기니

세대 차마져 후안무치로 편협성의 줄로 당겨간다는 것이 된다 

어쩔 것이여 족을 뿌리겠다는데 

늙은이의 몽니를 누가 말릴 것이여

즉 坤이 乾으로 돌아가는 것에 이미 두 늙은이가 제 욕심을 뿌린 것을 거둔다는데

 

 

천상계는 인류 종말의 피난처

 

생체성이란 바다나 어미 養水처럼 

즉 坎水 1이 받아 들이는 것이고

乾은 바로 머리인 것으로 제우스가 머리로 미네르바를 낳는 것

즉 물이 없어도 물과 같은 養水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이

고체성이어도 스마트폰의 수평적 지평으로  낳을 수 있음이

곧 水인 어미를 빌리지 않아도 바로 乾으로서 낳을 수 있는 개념이라는 것이다

 이 것은 결국 인간이 생체학적으로 종말은 온 것에

물의 오염으로 새끼를 번식할 수 없을 때

이미 이런 고갈성에 도리어 거푸집으로 들게 하는 것

즉 땅 속에 미꾸라지가 가을, 겨율을 나듯이

저 로켙풍의  아래에서의 乾宮性이 있는  것이듯

天上界가 마치 스마트폰에서 바다와 같은 듯 자식을 낳는,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것이 천상에서 떨어지는 자식이라는 것이니

만일에 스마트폰이 자식을 나을 수 있으면

이는 시공의 타임머신적 기하학성과 천상계도

그런 메카니즘으로 인간을 지상에 보낼 수 있다는 것에서 자의성보다

마치 인간이 자연적으로 임신을 하듯 기능화되었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니 과학적으로 보아도 고단수 천상계인지 모르지요 

어쩜 인류의 멸망에 종자 보존이라는 진화가 그러한지 모르지요 

결국 천상에 보존 시켜 인간세에 내려보낸다는 것이 

결국 천상계가 임신성으로 머무는 간이역과 같은 것이 

아이고! 

천상도 지상도 아닌 곳에 동자승만 왜 저리 우글거리는 것이여? 

인류 종말의 피난처?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는 아니네 

뭐 한 6 년까지는 보존할 수 있는 임신성이듯 

즉 이미 휴대폰에서 제우스가 뇌에서 미네르바를 낳듯 낳는데 

인간이 본 따 인간 씨를 휴대폰에 심지 못하랴

심은 대로 나오는 것을 보리니

아이쿠!

천상에 심으면 지상의 일곱 살 짜리 씨로 심어지는구나

       

 

 

미래인의 고향?

 

저 스마트폰 바다를 나왔단 말인가?

?

뭐 다시 저 스마트폰으로 들어가는 것이지

어느 거북이가 기어 올라온 길을 다시 돌아가는 것

무슨 강?

그냥 용궁으로 들면 되는 것이지

미래는 스마트폰만한 것을 쥐고 다니면서 

하물며 사람이 상처가 나면 갖다대기만 해도 낫는 

자가 제작 줄기세포가 바로 스스로 알아 아물게 하는 것인데

이 것은 결국 스마트폰 바다에서 유전자 조작 배양으로 바로 나오게 할 수 있음인데 

이는 곧 생명을 스마트폰에서 탄생하게 하는 것 

즉 컴퓨터가 여러 대 만나 알파고를 만들 듯 

결국 스마트폰 컴퓨터가 조합적으로 생명체를 배양할 요구성에 의해 

인간마져 컴퓨터처럼 미디어식 필요에 의해 제작 탄생하게 하는데 

그 것은 곧 어머니 뱃속에서 탄행하듯 

충분이 스마트 폰 바다에서 태어나게 하는 것인데 

이 것은 곧 인간은 물인 어머니 빗 속에서 태어나는 것이라면 

또한 스마트폰에서 태어나는 인간은 곧

마치 제우스의 머리에서 태어난 미네르바와 같은 것이라는 것이다 

즉 생각이 곧 몸이 되는 기능성이라는 것

즉 건인 머리와 리가 바로 건으로 탄생하게 하는 것 

또한 탄생의 개념이 산소나 메탄의 개념이 아니라 

이적으로 금속성만으로 제작을 하면 더 고차원적인 것이고 

물질의 반감기를 이용한 영구성으로 수명을 만드는 것과 

시간과 기능을 임의적으로 제작할 수 있음에 

실제 탄생하는 것은 시공을 초월해 태어나는 것으로 

실제 그렇게 태어나면 타임머신에서 나오는 기능과 같다는 것이다 

그래소 로봇을 단순히 기계적으로 볼 것이 아니라 

머잖아 인간고 스마트폰 양수에서 태어난 인간이 더 각광을 받을 것이란 것에서 

로봇만으로 과학성이 독립적이라는 것은 

곧 유전공학과 맞물린 철학성과의 전통성을 확보하기 위한 경쟁력과 같다      

 

 

 

핵융합의 인체학 

 

본래 수소 네 개를  발 두 개, 손 두 개로 하는데 

이미 인간의 몸은 수소인 상태로 핼륨인 상태로 

발 두 개로 양성자 두 개, 손 두 개로 중성자 두개 

이목구비의 두 개로 전자 두 개로 할 수 있다 

이는 곧 입인 것이 위장인  것이고 이 것이 핵인 것으로 

코가 이 네 개를 융합 시키는 에너지 원이 되고 

심장이 핵융합인 것으로 전신으로 빛이 나감이 곧 혈액이다 

즉 입으로 먹는 속도는 위장처럼 자율적이고 느긋한 면이 있어 

몇 일을 굶어도 살 수 있는데 

이 것으로 전극으로 모아 전극을 발사하는 것은 중성자성인 것으로 

실제 위가 5인 상태로 중성자인 것인데 

이 것이 4로 되면서 알맹이 하나가 줄면 이 것이 심장으로 쏘는 전극이 된다 

그래서 눈은 심장과 연결된 빠른 맥박인 것이니 

이는 숨쉬는 것보다 더 급한 것이 삼중수소와 이중 수소의 

느긋한 자체 되새김질이 되는 것인데 

이 것은 소의 위장이 네 개여도

소화기 하나로 통하는 것으로 잡아 5인 중심으로 잡은 것이고 

이를 肺로서 대기권 정전기로 하는 것이 4인 陰金인 것이고

이는 5인 비전도성을 털어 4인 순금으로 전도성이 빠른 전기로 하는 것이다 

그래서 震卦는 納甲이 庚 陽金으로 하는 면이 있고  

胃腸 5을 싼 陰金 4을 합한 것이 陽九 金 大腸인 것이다

이는 속도성으로는 震雷에 해당이 되는 것으로

핵융합의 전극성을 澤上絶로서 띄는데 그 사이로 전극이 흐른다는 것인데 

그렇게 중성자성 5인 것으로 五腸으로 하는 것에서 

에너지를 전신으로 소모한 것에서 1이 빠진 금속성으로 4인 진뇌로 하는 것인데

이는 5가 반도체적 전도성이 4인 정제성이면 빠른 것인데 

이는 마치 푸른빛의 震雷의 기운과 백색의 기운이 합한 색의 별이

가장 왕성한 별이라는 것과 같은 것으로 

이 백색이 4인 陰金인 동시에 또한 푸른 震木의 기운이 있어 

전도성이 뛰어난 금속성과의 합이 된 電氣 상태를 말하는 것이다 

그러니 이 震雷로 핵융합하는 것이 심장을 전극으로 자극해 융합하게 함의 박동이니  

그 빛이 곧 혈(血)이 됨이다 

그러면 입의 속도성이 채광인 것이고 

코의 속도성이 중성자를 내는 정제성이고 

눈의 속도성이 핵융합으로 빛을 내는 것이고 

귀로 해서 중수로로 함이 되는 것이다

즉 胃 土인 광석을 肺인 金으로 정제해 心臟인 융합로를 돌린다는 것으로

코가 肺의 출입구이듯  

눈이 태양으로 십장과 맞물린 출입구로 메카니즘이라는 것이다

 

 

별과 괘상

 

우리가 수리와 색의 배합성을 보면 

火와 火가 만난 複吟格이면 이는 붉은 색이 더욱 붉어지는 면이 있고

에너지원이 강한 것이 아니라 꺼져가는 알불릐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8등 별을 말하는 것이고   

火가 木을 만난 상태가 일등 별이고 이는 붉은 동시에 푸른 흰색을 띤다 

즉 빛의 붉은 색이란 연료가 떨어진 알불인 상태의 불인 것이고 

불의 심지로 더욱 불타게 하는 에너지원이 있을 때는 

그 木인 푸른색이 더욱 배가하는 것으로 일등 별이 되는 것이니 

이로해서 푸른 흰색을 띤다는 상태가 되는 것을 말한다 

즉 붉은 색은 빛 자체를 말하나 

푸른 흰색인 것은 그 연료의 상태를 볼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즉 내가 천문학자가 아니어도 부지불식 간에   

목이 공망임을 보면 그 별이 1등 별로서의 연료는 떨어진 상태이고 

2등 별로 가든가 하는 상태를 말하는 것을 추정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가위 바위 보의 원소주기율적 유기성

 

이런 것이 있다

태양광이 오존에 채칙을 가하면

원소 3 주기율이 4 주기율의 무등을 탄 것과 같은 것인데

즉 태양이 지구까지를 알카리성의 길이로 4족까지로 할 때

이 것이 안장이 없으면 엉덩이가 붉듯

실제 이 것은 태양광이 시싱경인 망막에 이른 것이면

실제 녹내장이 될 수 있음은 원소 3 주기율이 4 주기율성으로

물질적 녹으로 보는 것과

원소 2 주기율에서 푸른 색을 딘 것이면

원소 3 주기율인 눈동자는 푸른 눈일 수 있다

즉 우리가 원소 7주기율까지 미치는 것

호수 바닥까지 미친 푸른 색이면 몽고반점과 같은 것으로 일어난 것

그리고 정맥으로서 일어난 원소 4주기율성과

동맥이릇 일어나는 원소 3 주기율성의 관계

즉 핏줄을 원소 3 주기율로 했을 때 4 족이 푸른 정맥으로 하는 것

3족을 동맥으로 하는 것

우리가 4족까지를 중심과 원심까지의 반경으로 하는 것이고

또한 회전성으로 굴절하는 것

그리고 5족부터 그에 보푸라기성으로 하는 것 

나무에서부터 산성의 손톱으로 하는 것 

주먹으로 하는 것이 4인 탄소족인 것으로 하면

5 질소족이 손가락을 편 것으로 하는 것 

이 손가락을 폈되 보의 모형을 보이는 것은 핼륨성으로 하는 것 등 

이 세 가지를 가위 바위 보로 하는 것 

震雷 木의 흰색의 성질과 나무의 흰살인 것 

그리고 巽風 5인 陰木이 푸른 잎사귀인 것으로 

하늘이 푸른 것으로 하는 것 

즉 광자와 오존층까지 닿은 전자기파는 흰색의 우주풍에 해당이 되는 것 

그리고 오존층인 것에 무등을 찼을 때 

즉 알카리성이 산성족의 무등을 탔을 때에야 

巽宮이 멍이 든 듯 푸른 색 파장이 일어나 대기권을 멍으로 하는 것

대기권이 5이면 달이 8 곤궁인 것

우리가 원소 2 주기율이 兌金으로서 흰색이 일어나는 것인데

3이 불이라면

이 흰색이 3인 불로 공간을 보일려면

불이 둥글게 이허중으로 붉으면

그 공간성은 태의 흰 공간성을 다 아물리지 못한 상태인 것으로 빛이 흰 것이고 

알불로서 식으면 도리어 농붉다는 의미가 있다 

이는 곧 산성족이 알카리성의 연료로 불타면 

희고 푸른 색으로 일등성 별의 기운을 낸다는 것이 었다 

피는 프른색이 나무인 정맥을 말하는 것이고 

심장에서부터 불이 지피면 동맥인 것을 말하는 것이다

그래서 핏줄이 같다고 하나 

정맥은 肝과 신경의 모세관으로 나무처럼 핏줄을 일으키는 것으로 

심장을 꽃으로 한다는 것이다 

즉 피부도 식물처럼 푸른 색인 세포성인 손풍적 잎인 것이나 

동맥이 이 푸른 기를 당기니 피부는 희다 

즉 정맥성으로 당겨가지 피부가 희어진다는 것이고 

이 것이 나무며는 푸른 세포성이나 

동물은 심장으로 빼앗기는 

즉 진뇌  4족이 이허중인 3화로 불타니

자연 그리로 쏠려 피부가 흰상태와 같은 면이 있다는 것이다

 

 

관상의 기하학

 

코를 중심 1로 해서

콧망울로 1.5, 1.5

10 배율로 15 입으로 란탄족으로 눕히기

한 달이 30 日 두 달이 60 日인 것

이 십 배율을 10 달인 것과 곱하여 100이 찬 얼굴인 것

15 곱하기 15는 225인 것에

10을 뺀 215인 교련수로 씹기

귀 60 수

눈 30 수

입 15 수

小成卦 3이 30인 것 생기 복덕법

大成卦 64 爻辭

눈이 3이고 귀가 6이면 

3이 허중의 소성괘를 이루는 것으로

소성괘만의 단세포성으로 움직이면 

이는 오행의 생기 복덕법이 행해지는 것  

6은 大成卦 六爻로 하는 것

이빨은 코 1.5의 10배율 15를 

강냉이처럼 박힌 지구인 씨앗으로 하는 것 

이 것이 맞물린 한 달로서 생기 복덕법이 

단세포성 有精卵으로 하는 양성자로 할 때  

나머지 한 달은 無精卵으로 하는 것 

즉 大成卦로 되면 무정란인 정류자성으로 머물어 

다시 變卦로 움직일 때 유정란으로 하는 것

그래서 지구인 소성괘가 달인 대성괘로 함에 

부모의 유전자가 있는 것에서 자신의 動爻로 유정란으로 하는 것과 精子로 하는 것

이로 64卦로서 六爻로 하는 것의 유기성을 말하는 것 

이 것이 삼단성에 있어 하단층인 희토류층과

중단층인 전이원소층과 상단층인 전형원소 층의 구분성도 볼 수 있다      

 

 

化石化

 

지구 化石을 먹은 畵像이 거북이 등을 지나간다 

산은 산일 뿐인 것

바람이 걸린다고 모난 놈이라 햐랴

틈에 자란 나무가 못난 놈이라 하랴

그 말하는 나무가 못 박힌 놈인 것이지

그러니 바위가 떨어져 구르니

수 억 년을 구르다 구르다

모래로까지 구르니 둥근 것을

역사가 이러하거늘 둥글게 살지 않으면 어쩔 것이여!

어느 나무를 찍었다고 찍혔다고

결국 바람으로 보푸라기 솜사탕으로 일어

결국 같이 돌다 가는 것을

나무는 달에 가지를 걸고

모래가 기어코 달님이 어린 왕자로 이끌어 주는 것

모난 돌이 구른 뼈가 삭은 듯 가로로 상처를 바르는 듯

모래알을 달님이 어린좡자로 태어나게 하는 것

이 어린왕자를 햇님이 120은 살게 하는 것으로

모래 한 알의 꿈이 살다 가는 것이

거북의 등 껍질에 그림처럼 지나간 듯

달의 어린왕자가 모래시계 고갱이 목을 차고 떨어져 사막에 떨어진 것

다시 해의 목이 다 차는 120 년 후에 결국 어린 왕자로 떠나는 것

 

 

결국 니이체가 철학을 끌어 신인 것

 

요즘에는 어찌된 일인지 

젊은이들 끼리도 한 십 년 나이 차이만 나도 세대 차이가 나 이해가 어렵다 한다

뭐 그러니 늙은이야 알아서 눈 감아야지 별 수 있나  

눈 뜬다고 눈길이 돌아가는 시선이든가 

그래도 세상은 위대하다고 하니 

차라리 스마트폰 기계가 위대하다고 하지 

벌써 사이언스지는 아예 로봇을 전문분야로 찍어놓고 다룬다고 하는데

하기야 우리 민족이야 통이 크서 

무슨 전문 분야냐 

왜 귀퉁이에 노느냐 

그냥 한 통으로 몰이나 잘하면 되는 것이지 

세대의 벽이 마스게임이요 모자이크같은데 

다 소금쟁이가 이룩한 마스게임같은 것에 

그런데 저기에 무슨 사이언스가 로봇 팔을 내민다는 것이여?

그리어 무엇이든 원석에서부터 

입 줄인 위장은 위장만의 전문인 광부인 것으로 

코 줄인 폐는 정제된 학술의 금속세공공인 것으로 

눈 줄인 심장은 부속 하나 없어도 못 움직이는 로봇박사인 것으로 

인간 삼단 종자에 RNA 푹 담근 사이언스지 

로봇은 인간의 직업을 

차라리 노예가 있어야 부자라도 되는 필요성이면

노예라도 가치가 있지

이 거야 원! 

인간이 도리어 생색용이라도 불러만 주면 되는, 

전시품의 마네킹같은  광고 때깔 대기 용도라 

그리어 기계가 쇼핑을 하는데 인간이 들러리라 

그래도 인간은 기계의 주인라고 도리어 주인 행세라 

오직 기계보다 나았다는 것은 의지라는 것일지 모를 

그래도 모래 한 알이라도 잡는 심정으로 群舞를 춘다고 하는 것이 눈뮬겨운 것이니

그냥 오늘도 제클린 뒤 프레의 음악을 들으며 

기계는 얼마나 순도좋은 화학성일는지 

첼로 음을 란탄족, 악티늄족까지 담궈

아예 블랙홀에 주저앉는 것을 화이트홀까지라도 끌어 올리는 꿈이라는 것으로

그래도 인간이라는 흔적이 될  

그 눈꺼풀이 열리지 않는 중에도 

끝까지 첼로 음처럼 열어준 삶에 고마워할 뿐의

젊을 때야 힘겨율 때 눈감고 

정말 절실히 눈갑고 싶기도 한 것 

거기다 죄악이니 하면서 주저낳는 자 일으켜 일으켜 세우는 듯이 하면서

더 눈감게 하는 것 

뜨도 감겨 있는 두께에 

그래도 누군가 열어주면 보아주어야 하는 도리로 

늙은이 주름만큼이나 질기게 살다보면

명에 대한 도리임을 아는 것이니 감을 수 없는    

이 쥐 나는 하루에서 새가 아침에 지저귀듯이

그래도 더불 베이스라는 것이

무거운 밑바닥을 긁어 

더불어! 

더불어! 하는 것에 

첼로도 같이 긁어 긁어 일어나는   

저 더 봐라 작의 품위와 존엄성을 위하여

그래! 신세계는 어데 있는가? 

바로 자신에 있는 것이니 

 

 

실전조죄가 따로 있나

 

뭐 어찌 보면 가장 큰 죄악이 강태공이 마누라 도망가게 한 죄인데

이 것이 곧 실전조죄에 해당이 되는 것이라 

이 三層을 지나간다는 것이 

먼저 욕계를 지난다고 하니 먹은 것이 다 수뢰죄로 갇히고  

색계를 지난다고 하니 색계 모독죄에 갇히고

무색계로 지난다고 하니 

그런데 거기까지 팔부사왕이 지킬 수 있을려나? 

색즉시공 공즉시색을 도망가다 야밤 도주죄인 것이니 

황금을 다 비우면 도망가려나

 

 

卦象과 生體象

 

낮말은 새가 들으니 

흰자 노른자 다 먹고 지상으로 내려온다 

60조 개의 세포가 다 光子로 분해해 畵素가 되는 것이듯 

解像도 좋게 듣는 것 

틈도 안 보이게 돌아가는 정류자도

멈춰 서야 갈라진 틈을 보여주듯 

子時가 하루 사이를

정류자 틈을 벌러 밤말을 쥐가 듣는 것이도 

뱉기는 하는 것이 쥐가 서글픈 섭리

늘 子正이 子時의 중앙을 가르듯 

특히나 해저 동물 같은 흰 쥐가 배가 갈리듯 

그 배를 연 子正으로 하루의 눈빛을 살리는 것으로 

밤말을 해부해 낮말 새로 듣게 하는 천체의 몸이 그러하니 

원자가 갈린 곳에 양자가 나온 정체이듯 

그래요 冬至는 쥐를 위한 진혼제라도 지내줘야 도리인 듯 

수소가 밤말 종자라는 것으로 가는 것에 

그로 공망된 반쪽이 표본실의 쥐로구나

 

 

원심 분리 삼단성을 위한 타임머신 여행기

 

침착! 

침착! 

우주 원심 분리에 삼천인 앙금을 위하여

침착! 

침착! 그대는 외계인인가? 지구인인가?

오아시스에 피는 달에 

호수도 깊으니

도리어 열기에 침착함이라   

욕계가 욕계로 반사되어 오는구나 

색계가 색계로 반사되어 오는구나

무색계가 무색계로 반사되어 오는구나 

달이 모래 한 알을 어린 왕자로 내여준 것 

지구 불시착?

해가 120 년까지는 살게 해준다고 비를 몰고 바람을 몬다

무지개 가시광선의 삼원색 갖춰 정신 차리기 

DNA가 입을 벌려 유전자가 행차한다 

모래 한 알의 꿈에 

시대가 감싸는 것이듯 호방인 듯이 하나

오아시스야 침착한 것이지

흩어지고 나면 몽중이 몽중임을 아는 것이듯  

거인처럼 딛고 돌아온 어린 왕자이듯 

그림자가 도리어 모래를 꿈이 아니라 한다 

모래 한 알의 신비와 꿈은 다시 어린왕자가 달로 돌아간다

 

 

한글<쥐>子形의 기호학

 

위 한글 <쥐>字는 본래 쥐다의 어원으로서

<주>인 것에 주장자를 쥔 것으로 <쥐>라고 하는 것에서

동사형 <쥐다>도 되는 것인데

또한 주인 것 

즉 하루의 사이를 쥔 쥐가 <쥐다>인 것으로 

수소성이 쥐인 것으로 전체성으로 쥐는 것과 

이 주가 하루의 벽을 넘어야 하는 것이기에 

<주>에 <ㅣ>가 벽으로서 쥐가 되는 것으로 

이는 한 쪽 면으로 보면 한 쪽 면 속의 쥐가 되는 주이고 

달마가 벽을 주장자로 세웠으니 벽을 못 넘어 9 년이라

 

 

프랙탈성 공간 체우기

 

우리가 풍선을 불 때 

그 풍선이 골이 있고 공간이 있으면 그 것을 다 채우고

풍선이 부푼다고 볼 때 

우리의 세포도 그렇게 골 메우며 부푼다고 봐야 한다 

그러면 세포가 수소로 분해된 입자로 세포를 DNA 튜브의 

염기를 티끌처럼 일어나게 하여 수소 알맹이로 할 때 

이는 세포 단위를 수소 단위로 저장이 된 것으로 

마치 저 작은 입자성이 부피는 더 큰,

풍선처럼 부풀린 것으로 몸이 된 것이 영혼성이라면 

결국 행위나 공간성 자체가 시간성으로 일체를 이루는 것으로

그 시공성 자체 구조가 매우 늦다는 시간 차를 보이는 것으로 

시차성를 보이는 것과 같은 것인데 

이 것은 태양계가 풍선이라고 할 때 

그 앙금성이 지구인 것이면 중성자적인 것으로 

양성자인 태양에 중성자적인 위치가 혹성이라는 것이 된다

즉 해가 양성자, 지구가 중성자, 달이 전자인 것으로 할 때 

마치 단백질 분해가 이 삼단성과 같다고 할 때 

이 것을 하나인 이중수소인 DNA라인으로 실을 만들어감이

곧 단백질 세포를 분자물리성으로 하는 것에서 

다시 원자를 세포성과 같은 것으로 할 때 

양자 물리가 곧 분자 물리의 메카니즘과 같은 것으로 한다는 것이 되이다  

이로 봐 우리가 우주를 보는 데 있어서도 

하나의 세포성 분해에 있는 삼단성 침전의 중력성과 자기장성이 있는 

태양과 지구와 달인 삼단성의 배합성이 곧 천지인으로서 할 수 있는 것이다 

 

 

원소 8 족의 이분성 알카리와 산성의 우주성 

 

우리가 태양과 소행성 사이인 것이 알카리성으로서

지구를 양자물리로 보면 중성자에 속하는 것으로 하면

달이 전자로 보이는 것인데 

이는 태양과 소행성 사이에는 달도 비치는 것으로 해

달이 보이는 것  

지구를 중성자로 하는 것의 육질로 인간인 것으로 하는 것인데

이 것이 소행성 밖인 공간성으로 산성쪽

즉 소행성 밖인 목성과 토성의 경우는 구름으로 이뤄진 것으로

이를 중성자성으로 볼 수 없는 것이고

목성이나 토성에 있는 위성이 도리어 토질로서 단단히 갖췄으니 중성자인 기준으로 보면

이에 위성인 타이탄이 지구인 혹성과 같은 것으로 한다는 것이다 

그러면 달이 없는 것인데 과연 달은 있으나 보이지 않는 전자성의 별인 것인가 하는 것 

그리고 그러면 지구의 달은 전자성으로 보이지 않는 달이 있는 것인가 하는 것  

즉 우리가 六道라는 것을 

지구를 중심으로 양파껍질과 같은 공간의 두께가 인식의 거리가 있어  

상호 의식하지 못하는 시스템인가 하는 것과 

태양이 거느리는 혹성의 굴레로 할 때 

내가 있는 혹성이 어느 위치이든 해는 하나인 것이나 

소행성 너머에는 위성이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이 있다 

이는 소행성을 넘어선 전자성의 벽이 있는 것으로 

투명성으로 영혼성적 질성을 갖는 것이 있는 

즉 풍선 속의 수소만의 투명한 세포성으로 이룰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또한 무엇보다 알아두어야 할 것이

보통 소리가 벽에 부딪쳤을 때를 震雷의 象인 震下連이 되는 것이고

이 메아리가 벽을 뗠어져 나갈 때의 발이 떨어졌을 때를 巽下絶이 되는 것으로

다만 핵융합은 이를 역행성으로 봐야 하는 것에서

즉 巽風을 힉스입자성인 것으로 해  

震雷로 모이는 융합성이 되는 것으로 빛을 내니

수리 상수가 5,4,3으로 역류적이라는 것이 된다

이 것이 전자성 힉스입자가 중성자적 쿼크로 되는 상황과 같은 것이 된다

이는 곧 양자 물리로 맞춰가는 중에

우리가 천상의 하늘에서 떨어지듯이 하는 탄생의 아이가 나이는 6세 정도라고 하는데

왜 그렇게 떨어져야 하는 이유가 명확하기 어려운 것에서  

이는 묘하게 목성이나 토성은 구름으로 이뤄져 혹성이라고 할 수 없고

다만 태양과의 상호성으로 지구같은 행성적 기능은 목성과 토성인 위치성과 

병행하는 것으로 하나 실제성은 그 혹성의 달인 것에 치우쳐 있다는 것으로 하니  

궤도성의 병행은 목성과 토성으로 봐야 하는 것이니

실제 영혼이 그 곳에 머룰 수가 있다면 이 것에 6 년 산 7 년 산 

인삼과 같은 것으로 나이체를 옷처럼 입고 태어나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즉 목성이나 토성에 6 년으로 머물러 숙성이 된 나이가 되어서야

타이탄인 위성에 떨어지는 탄생과 같다는 것인데

그러니까 타이탄인 위성에 영혼인 천상계가 사는 데

거기에 태어나려면 혹성인 줄의 반사성으로 치는 震雷性이 있어야 하는 것

즉 소행성이 관절에 해당하는 震雷인 것인데

그래서 목성이 관절성인 것으로 태어나게 하는 것으로는

소행성 너머에 미치는 태양의 자기장성을 원소주기율의 산소 4족인 것으로 하듯이

총체적으로 보면 관절로 아이를 날을 수 있는 것이든가  

아니면 전자와 같이 목성이나 토성에 마치 어머니의 자궁에 굴절이 되어 자라듯

이미 그 혹성에서 6 년 동한 성숙하다보니 구름옷 선녀옷 같이 입은, 

마치 동면(冬眠)과 같은 곳에 옷을 입혀 자라게 하듯이 하여

타이탄이라는 위성에 낳으면 비록 토성에 위성인 것이나

지구로서의 혹성과 같다는 것이 된다

 

 

시래기 옷 걸치고 고갱이에 떨어지기

 

붕어빵에 키스가 없어도 되지만

배추가 정말 배추가 있는 것이면 안 되는,  

시래기가 시래기로 안 가도

뭐 입은 채 속곳으로 스며 들어도

천상에서 천상으로 떨어지는 날개옷이듯

고냉지 배추가 천 불상 만 불상이다 가는 듯 

그리어! 가면 간다고 그리 돌이랴 

오면 온다고 그리 돌이랴 

배추 김장 김치에 

배추 알통 하나 가른 듯이 

김치가 冬至를 子水로 그은  것이 

어찌 윈소 2 주기율 쩍! 갈라 붉은 양념 3 주기율로 친 것인지 

괜히 톡 쏘네 

아녀! 이미 원소 2주기율로 쩍 갈라질 때 이미 톡 쏜 것 

어찌 저 연인 만나는 입에서 톡 쏘며 만나는 것인지 

원소 5주기율인 바람이 혀를 갖다 대고 

파도가 혀를 갖다 대고 

원소 3 주기율이 사막을 열렬히 늘려도 바다는 혀를 내미는 듯 

어찌 천상계에서 천상으로 어떻게 떨어지랴 

마냥 배추 겉잎에 잎을 걸치니

고갱이 쪽으로 떨어져도 옷을 입을 채 몸이라 

배추통 몸 좋은 것 

그리어 고산밭 밭떼기로 뒤엎어도 

누가 뭐라나 

누가 뭐랬나? 

그냥 돌덩어리로 묻히고 만 것을 

누군 정류자로 반으로 갈라 배추 깈치로 담궈 먹고 

도리어 땅에 묻힌 얼어붙은 배추는 

고갱이 쪽으 똑 떨어지니 여섯살배기가 옷을 입은 채 태어나는 꿈을 꾸었다 

천 불상 만 불상 

중생이 부처라 

그렇게 간 역사도 부처라 

한 번의 고냉지 배추 

다시 살가운 고랑 이랑이 안 부러우니 

매운 된 바람에도 석양이 더 아득하다

 

 

신의 날

 

결국 원하는 데로 간다

소금쟁이 소원대로 짜게 간다

시선으로만 보면 소태인

결국 소금에 물 탄 호수에 탄생이 아니라

소금만으로 태어나고 태어날 수 있는,

인생은 어미가 필요없는 미네르바의 지혜만으로

어미가 있다고?

이등 인간!

?

일등 인간은 스마트폰으로 낳은 종자

제우스의 종자

신급인 종자

기존의 인간이 상천한 날

지상은 신의 땅 

스마폰은 곧 제우스의 두뇌 

헤라도 신의 어미라 마라

신의 날

신이 직접 종자를 심으면 바로 천상급인 신의 날

인간을 묻지 마라 

기존의 인간은 이등급!

이미 태초 이래로 정해진

말,말,말이었던...

자 이 영광의 날에서부 신의 날인 것으로  

이제 신 이름으로 지상이 곧 천당이느니

누구도 부정하는 자 신의 저주가 있으리니

인간도 일등급 종자만 받아야 저주가 풀리리니

너 자신을 알라!

?

 

 

어느 날

 

어느 날일는지

수소가 水輪이고 또한 북극성으로 실이 뽑히는 길이든지  

원소 8족이 이미 태양이 핵융합하기 전에 

나무의 나이테처럼 風輪으로 하는 것이 

태양이 핵융합으로 빛을 걸러내고 난 다음의 열매가 

바로 金輪인 것으로

혹성이 다이아몬드로만 된 별도 있을 수 있다는 것이 있다

그리고 새가 로켙풍을 타고 멀리 가듯이 

영혼이 태양풍을 타면 태양 중력의 자기장 밖으로 갈 수 있는 것과 

가다 소행성으로 넘으면

무색계 빠져 달도 안 보이는 달이 있는지

도리어 혹성인 목성이나 토성에 머물은 기착지 

즉 간이역과 같은 것이 위성인 타이탄으로 들어야 목적지인 듯

아기가 옷을 입은 채 탄생을 하는 것으로

그 곳은 추운 곳이니 옷을 입은 상태의 기다림과 같이 하고 

土星의 타이탄 위성으로 착륙은 하면 

이 것이 곧 천상계 탄생이라는 면모 

즉 타임머신이 인간 탄생의 우회성으로 닿는 것을 말할 수 있는,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신은 죽었다 그래서 인간이 신이 되어야 하는

파산난 자산 

바이올린을 긁어도 눈을 뜨지 못 하고 

비올라를 긁어도 비가 오지 않는, 

그러다 별을 묻혀 내려오는 빗줄기는

그대의 별을 빗줄기를 타고 바다를 이뤘다 

첼로를 긁으니 비가 개일라나

별은 별대로 다 비에 묻어 갔다고

그로 첼로는 별을 일으키긴 삼진 아웃 

그래도 긴 장마 홍수 뒤 설상가상 쓰나미가 덮쳐도

저 멀리 들려오는 해조음

더 아득히 더블베이스 긁어오는 소리

산호초가 화산을 식히면

죽은 듯이 쓸려 내려온 별들이 고향을 가르키는 듯이

온갖 고기들이 전신으로 그림 일으키기

간딘스키의 바다가 간이 엎어진 듯

깨진 어항 바닥에는 고기가 파닥거일 첼로 음을 위하여

더블베이스는  자신의 물 한 모금마져 부어 주는 듯이 

바다에는 고기가 가는...    

 

 

삼진 어묵 아웃소싱

 

이 삼진 아웃된 삶이야

굳이 끼어 들고 싶지 않아도 좋을

다 알아 소금쟁이 아닌가

스스로 소금을 알아 간 맞춘 기특한 칸칸이라는 것으로

뭐 막 간으로 찐 간이역 쯤인지  

갑자기 치매끼이다가 알은 듯이

전철 칸에도 모퉁이로 기대어 보는 시선인 것에

하늘이 보이는 것은 강의 위인데

무슨 바다라서  

늘 바다에  푹! 고아 널어놓은 것인 듯

신비하게도 삼진 어묵이라 

삼진 아웃이 일어나려는데 

뭔 삼진 어묵이 지나가는 것이여?

대지의 아웃 너머 산 고기들이라고  

어찌 침묵이 살아 움직인 것이

도리어 눈 감으면 별이 다 살은 듯 

삼진 가에 어묵으로 굳어 신화 별인 듯

구름으로 걸린 것    

졸깃쫄깃 말리는 덕장에 석양이 땅에 닿을 듯 고개를 올려다 본다

 

 

원소 주기율의 천체적 깊이

 

원소의 7 주기율이 심인 것에

6주기율이 水輪인 북극성으로 하는 것

5주기율을 風輪으로 하는 것

그리고 알카리성 전체를 金輪으로 하는 것과

신경망 전체로 하는 것

본래 태양계가 혹성으로 굽은 것을 金輪으로 하는 것에서

이를 輪으로 하는 것이 달이 지구를 도는 것으로 일으키는 것인, 

본래 수소 내의 양자물리로 갖추는 삼단성이서

금륜이 양성자이고

천체적인 프랙탈성으로 하면 북극성 자체의 것 

우리가 보는 북쪽이라는 위치성이 마주하는 상대성이 아닌

자체의 중심일 뿐인 것으로 금륜으로 하는 것 

그리고 그로 갤럭시인 星雲이 도는 것이 水輪으로 하는 것이고 

또한 은하수로 하는 것

즉 우리가 북극이 북쪽이라고 해서 그 보는 위치의 인간에 북쪽에 있다고

보는 자는 북쪽인 아니라 할 수 없는 것이고 

그 북쪽을 극으로 갖는 일체성의 존재인 것으로 봐야 하는 것이니  

같이 가는 동반성이라는 것으로

결국 우리라는 북극성 안의 모든 별인 갤럭시적 총체가

머문 듯 중심을 잡주는 금륜이라는 것이 호수같은 점을 잡아 줄 때

거기에서의 파장이 너울을 만든 것이 갤력시로서    

곧 水輪에 해당이 되는 의미가 되는 것에서  

이에 태양이 그 갤럭시를 도는 것으로 風輪으로 하는 것이 되는 것인데 

이 것이 수소의 오비탈 두께인 껍질로 싼 것을 북극성의 금륜으로 할 때

즉 0인 양자물리로 할 때  

이를 水輪인 1을 더해 수소족으로 하는 것이고 되는 것이고 

팔족으로 나아가 이온으로 상호 당기며 도는 것이 風輪에 해당이 될 수 있다  

그래서 힉스입자라는 것도 원소 주기율의 위치성에 해당이 되는 것이고

이 것이 수소인 원자의 단위로 제로性으로 할 때

모두 量子에 대헤서는 에너지의 원천이 되는 것인데

도리어 양자의 의식으로는 원소주기율의 상태를 몰라

더 미궁적 극미립자에서 나오는 듯이 여길 수 있는 것이 있고

그 것이 쿼크에 미치는 것

곧 원자 한 알의 의미로 모인 것과 쿼크로 모인 힉스입자성은

같은 맥락의 성격을 갖는 것이어도 다른 조건처럼 보일 수 있는 것이 있고

이는 북극성이 金輪인 것으로  수소 1로 웅덩이처럼 모이는 것이 水輪으로서

그 회전의 갤럭시가 그 극인 자기성으로 몰리는 것이어도

그 극의 입구로 봐서는 힉스입자적 원천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즉 에너지源일 수 있다는  확대경적 해석일 수 있는 프랙탈성이라는 것이다   

이는 힉스입자가 巽風과 같다는 것이 

즉 輪이란 알카리적 고정성에 산성쪽의 상대적 개념의 회전성인데 

이 회전성이 도리어 오비탈적 벽이라고 할 때

스입자성으로 나오는 것이 간헐적인 것으로 하나  절차성이 있는 것이고 

산성이 알카리쪽으로 에너지원이 상대적으로 정적인 것으로 몰려  핵화 되면 

쿼크와 같은 요소가 된다는 것이다

 

 

생체 리듬과 원소 주기율적 전신

 

불이란 나무가 타는 것이고 

전기가 타는 것이다 

뭐 순수하게 보아

저항 없이 흐르는 전류와 같은 정도로 할 순도로 할 때 

거기에 이 하루살이라는 것이 

오옴의 저항을 받은 듯이 눈이 침침한,

즉 마치 예방주사의 균을 약화시킨 눈봉사이듯 

그래서 불이면 더 눈인 냥 매달리는 것인지 

하루살이가 전구에 매달리는 듯이 

아뿔싸! 

이 빛의 주사로 그만 힘빨 쓰는가 하는데 

엎어져 죽은 듯 살은 듯 

오! 

예방약 균의 진혼제를 여기서 지내야 하는지 

그래도 살아 사라지는 듯

과연 공생인 것일까? 

그래도 인류의 위대함이라 하자 

그래! 

한 생이 자신이 하루살이임을 모이기 전에 어찌 알으랴 

모이니 하루살이의 일

조용할 숲일 때 자의식이지 못 하고

어찌 이슈다 싶을 때 무슨 창조라도 되는 냥

무슨 앞 차에 밀린 듯

그냥 숲은 가만히 있을 뿐인데

하룻밤 만리장성을 쌓을 때나마 그 진가를 알기나 할련지

허나 그 어리석음 또한 하루로 다 몰릴 때

그 생사의 기로에서 알리니 

참으로 평온이 도리어 안타깝구나 

대명천지가 아깝구나 

빛이 면역성으로 일깨워주는 것 

낚싯법을 가르쳐 주는 것 

원소 4 쥬기율이 예민하게 강렬히 신경선으로 끌어모아

원소 3 주기율로 쏟아 부으니 심장은 마음대로 타고 싶으나 

원소 2 주기율적 장단의 박자에 막혀 허파를 두 박자에 숨가쁘게 하는데 

원소 5 주기율이 딸려 들어오기 바쁘지 아니한가

 

 

화장

 

인생은 연극이라 했던가

그래서 분장이란 막의 부담을 덜기 위한 두께

도리어 일상은 사머니즘적 순수의 화장

인생이라는 화장에는 연극의 막의 중첩만큼이나 두껍다

인생 뭐 대단하다고 부처님 손바닥까지 운운하랴

일장춘몽에 바리바리 캐야 떨어질까말까하는 막장에

그래도 계륵같은 희망이 있어 사는 홀대여도

모래 한 알 같은 세상 그 춘몽이 어데라고 귀히 하지 않으랴

 

 

차원의 이해 

 

정물이 점 

눈으로 들어오는 시선의 폭이 선 

둗 개의 눈이 넓혀짐 면으로서의 3

이 명이 머리로서의 굴레로 4 

즉 

점인 것에서 

이 점이 두 개로 하면 그 사이가 서로 반응하는 교감의 거리로 

선으로 하는 것 

즉 중심과의 관계가 선인 것이지 상호 연관성 없으면 

차원의 순서가 이어지는 것이 아니니 

결국 이 선이 우 개의 눈의 폭으로 할 때

이를 돌리는 것으로 할 때 앞면인 것으로 얼굴이라 하는 것

즉 2 차원적 관상면을 말하는 것으로  

이 것이 뒤통수와 입체성으로 삼차원으로 하는 것

그리고 영적으로 생각이라는 염도의 농도를 4차원적으로 하는 것 

그리고 5 차원이 

마치 다이아몬드에도 보푸라기가 나듯 날 수 있는 것이 

산성족 질소의 대기와 땅이 맞물린 것 

이를 5 토인 세포성으로  또한 잎새처럼 낱낱이 붙어있는 것 

그에 비해 4인 망은 더 단단한 신경망으로 하는 하는 것

 

 

전자의 병행성과 주기율의 병행성과 DNA의 병행성  

 

원소 2 주기율의 병행에 있어 전자 핼륨에 2 개인 것으로 본다면 

이는 곧 전자가 도는 것으로 두 주기율로 하는 것이면 

이는 핵이 아니라 전자성으로 전부 이뤄진 

이미 주기율로 들어왔을 땐 전자의 바다에 든 물질성으로 

이온의 유기성에 물려 일어나는 것으로 할 때 

결국 이 이온이 공간성을 메우는 것으로 해 원소 상호 간의 화학적 

교차성 때문에 일어나는 작용으로 보면 

실제 수소가 핵인 것으로 하고 

전자를 를 끌어들여 전자의 물질화가 원소 주기율성이라는 것으로 

이미 수소를 넘었을 때는 이미 중성자조차도 전자쪽으로 풀린 

물질의 농도성이 주기율적 도표를 보일 수 있다는 것도 된다

 

 

위상수학에 있어서의 수리상수학의 관상학적 근저

 

3과 6의 수리상수적 함수 지나기르 보면  

원소 3 족과 3 주기율의 함수 관계로 보면 

눈에 들어온 삼차원적 합리성

즉 대상인 점과 점에서 선으로 온 길 

이를 전후좌우를 인지하는 눈으로 해서 3

이 삼에서 다시 산단성의 삼투압이 있어야 하는 것 

즉 3이 입체적 팽창면의 최대 치 지점일 때

이 것으로 점으로 수용을 하되 무한 세포처럼 

모래알처럼 수용할 수 있는 모래 시계 복 구멍에 닿는 것이 삼 

즉 눈에서 귀까지 미치는 것리가 3인 것과 눈이 3인 것이 합해 6인 것이 

귀인 것으로결국 양쪽 귀를 원으로 해서 앞면이 얼굴인 것이고 

뒤면이 머리가 나는 것으로 

이는 곧 귀가 곧 머리인 갤럭시의 원심인 굴레에서 

그 갤럭시에 달과 같은 궤도성에 해가 도는 것으로 

이 것이 곧 3위에 3이라는 것이 되는데 

이는 곧 원소 3 족에 3 주기율이 눈을 뜬 것이 마치 

물 위에 꽃이 핀 형상과 같은 것이 된다 

즉 물의 삼투압성에 눈의 이허중적 삼단계가 모여

6인 수로 하는 것에서 빛과 물이 함께 사는 것이나 

또한 물이 벗겨지면 빛이나 달아나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즉 이중 수소처럼 이중 陽이 빛으로 사라지는 듯이 하는 것이다

이 것은 결국

궁극적으로 태양이 갤럭시에서 삼투압성으로 해서 일어난 것으로 하는 과정

그러면 과연 목성이나 토성인 혹성이 과연

이 지구와 색계와 무색계 간의 시공 차를 보일 수 있는가와

그렇지 않고 갤럭시와 갤럭시가 일으킨 태양과의 상호 함수 관계로

그 시공의 편차를 이해 시켜야 하는 기하학성도 있는 것이니  

이를 다 이론 물리적으로도 드러내놓을 시점은 오지 않았나 하는 것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