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작품실 2

앞으로는 미네르바 폭탄 시대

narrae 2016. 12. 19. 01:19

 인생의 물리학적 원초성  

 

인간의 본 바탕이 핼륨이라고 할 때

이 것이 자꾸 줄어드는 데 있어 원형으로 유지하려면 채워야 하는데

그렇게 자력적으로 채우며 살아가야 하는 것이 인간이고 보면

결국 몸이 처음에는 머리와 몸으로 이등분적이지 않았는데

결국 이온으로 비고 부터는 자꾸 채워야 균형을 맞추는 것에서

이 갤럭시의 바다에 양 귀를 달아 균형을 맞추는 기능성이 있듯

결국 몸이 음 이온 하나의 부족으로 생성이 되어 

배꼽을 중심으로 胃腸이 八인 坤土의 부족 분을 채워야 하는 것이니 

늘 쉼 없이 먹어야 하는 것이고 

이 음 이온이 양 이온으로 충당 시켜 빨아들임이 

결국 입의 맛깔로 胃에 들게 하는 것이니  

입인 2 족의 兌澤으로 머리인 陽 이온의 기능성으로 능동적으로 찾아먹게 하는 것이라  

결국 艮山인 7족으로 어깨 선을 넘지 않는  것에 

그  아래 몸인 것으로 해서 몸 전체가 8인 것에  

1이 부족한 胃의 식욕으로 충당을 하는 시스템으로  

늘 음 이온적 욕구가 일어 양 이온 쪽인 머리의 입으로 삼키게 하는 것으로 

결국 인간은 두 이온이 합한 단위성으로 하나인 몸으로 하는 것에

결국 머리와 몸이 붙은 일차성 이온 합의 八族 채우기의 완성도와 같은 것이다

결국 더 안으로 6족인 산소인 것에까지 가  당길 때 

이를 8족으로 맞추면 당기는 것으로 뒤가 두 개의 이온이 부족한 것이 허전함이 있는 것이니

결국 이 부족 분을 五臟이 음 이온으로서 당기면 

얼굴의 이목구비가 쌍인 양 이온으로서 상응해 능동적으로 움직이게 된다는 것이다    

 

 

생기 복덕법의 원소 주기율적 배치와 위상수적(位常數的) 에너지

 

 주기율과 족

 1生氣  

 2天宜

 3絶體

 4遊魂

 5禍害

 6福德

 7絶命

 8歸魂

 1 乾

 

 

  

  

 

 

 

 

 2 兌

 乾

 離

 艮

 巽

 坎

 坤

 震

 兌

 3 離

 

 

 

 

 

 

 

 

 4 震

 

 

 

 

 

 

 

 

 5 巽

 

 

 

 

 

 

 

 

 6 坎

 

 

 

 

 

 

 

 

 7 艮

 

 

 

 

 

 

 

 

 

이 것이 핵융합에 있어 단계성을 말하는 것인데

3인 절체에서 전이원소로 변하는 것은 

마치 천지인으로서 세포성을 갖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전이원소로서 신경망인 뉴런을 형성하는 것과 

4 족인 것으로 결직이 강한 구슬과 같은 것으로 하는 것이 있다 

즉 족으로서의 4족인 상수는 다이아몬드와 같이 단단하게 섬유성의 결을 나타내는 것이 

주기율적 4주기율로서는 뉴런적 신경망의 섬유성으로 한다는 것이다 

이에 이 절체성 

즉 붕소가 朋으로 달이 짝이듯 

절체성으로 독립적으로 세포핵을 이룰 수 있다는 것과 같다 

또 귀혼이 핼륨인 것은 결국 인간의 몸 전체가핼륨까지의 8족적 상수의 구성원인데

이 것이 7족인 까지로 압축으로 하면 1개가 부족한 형태가 되니 

그럼 이 7족이 8족까지로 복원하려는 욕구가 곧 귀혼성이라는 것으로 

이온을 나타낸다 

즉 이온이 두 개 부족한 6인 산소는

절명에 가까운 다급함으로 이온을 두 개 필요로 하는 것이고

그에 비해 할로겐 원소가 조급함을 떨어도 그 깊이 들이쉬는 욕구의 량은 

이온이 두 개 필요로 하는 보다는 겉물에 불과하다는 것이 된다

 

 

3족이 絶體인 것에서 수리행의 주기율적 三進法으로서의 반복

 

 주기율과 족

 1

 2

 3 絶體

 4

 5

 6

 7

 8

 1

 

 

 

 

 

 

 

 

 2 兌

 

 

 

 

 

 

 

 

 3 離

 

 

 

 

 

 

 

 

 4 震

 

 

 절체

 

 

 

 

 

 5 巽

 

 

 절체

 

 

 

 

 

 6 坎

 

 

 절체

 

 

 

 

 

 7 艮

 

 

 절체

 

 

 

 

 

 

이 절체로 해서 그루터기 나이테를 시방성으로 하는 것에서

전이원소가 3 족에서의 10 개가 나이테 十方이 되는 것

즉 원소 3 족만으로 이루는 그륩만으로 

전이원소 10 개가 생기 복덕법으로 팔방성을 갖출 수 있다는 것이 된다 

즉 수소와 핼륨 즉 甲과 乙이 상하 키가 되고 

나머지가 팔방성 회전 굴레로서 위도(緯度)가 각기 다른 듯이 하는 것

그래서 甲이 戊에 묻힌 것으로 中宮으로 하고

奇가 儀에 묻힌 중성자성으로 회전하는 것에 위로 부푸는 높이가 乙로서 

離宮으로서의 높이로 하는 것에서 己土로 굳어지는 듯이 기운 坤宮으로 저무는 것

허나 또한 기울어 죽은 듯한 축이 다시 회복으로 춘, 추분으로 바ㅡㄹ게 하니 

양순한  己土인 것을 乙로 기운 축을 이화로 옮겨가는 상으로  하는 것이 있으니

그러니 이 절체성 그루터기에는 전이원소 10로 나뉘는 시방성이 잇다는 것으로 

이는 마치 전형원소 기둥에 옹이가 생겨 전이원소 회전체의 가지가 나는 것과 같다       

 

 

천록 안손법의 주기율적 적용  

 

주기율과 족  

 1 合食

 2進鬼

 3 退食  

 4食神

 5 徵破   

 6 天祿  

 7 官印

 8 眼損

 1

 

 

 

 

 

 

 

 

 2

 

 

 

 

 

 

 

 

 3

 

 

 

 

 

 

 

 

 4

 

 

 나이를 채울

 수 있는  分佈

 度와 散在性

 으로서 갖는

 穴의 九宮圖 

 的 核

 5

 

 

 

 

 

 

 

 

 6

 

 

 

 

 

 

 

 

 7

 

 

 

 

 

 

 

 

 

 

 

 

 

 

 

 

 

    

여자는 坤宮에서 1세로 하는 면이 있고

남자는 震宮에서 1세로 출발하는 것이 있고

이는 곧 핼륨성으로서 원소 8의 구비로서 출발하는 면이 있고 

남자는 震宮 하나로 1을 더해 양성자 1로 하는 것이 있다 

즉 震卦는 4인 것인데 그 宮의 震四를 보는 것이 아니라 

坤宮이 8인 坤이요 핼륨성인데 그냥 한 스텝 앞인 것이 震宮으로서

그냥 1 스텝을 더한 9인 것으로 진궁으로 한다는 것인데 

이는 곧 8인 핼륨성 바탕인 자궁에서 탱생한 출발의 기점 

나자마자 1살이라는 것은 진궁의 1인 곤궁에서사 나았왔으니 

9인 양성자로 볼 있는 출발이라는 것이 된다 

즉 진궁이 곧 다음 주기율의 수소족과 같은 것으로 하니

진궁에서 냠자인 1 歲로 출발하는 기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앞으로는는 양자물리로서 지금까지의 생체보다 풜씬 뛰어난 영채가 만들어갈 것이다 

 

어차피 우리가 분자 물리로서 로봇을 생체에 근접하도록 하는 것이나 

결국 양자 물리로 들어가면 

육체도 하나의 분자적 생체로서 로봇성에 가까운 샤머니즘적 둔감성에 해당이 되는 것이고 

실로 양자물리적으로 만드는 것은 영체에 가까운 질성을 갖느 것이기에 

심리보다 심령에 가까운 정신과가 될 것이니

그러니 이 생기 복덕법이나 

천록 안손법이 좀 분자물리적 구성요소로 원소 주기율적 해상도를 갖는 것이나

이는 양자성을 넘은 정싱적 세계를 주기율 도판으로 끌어올린 확장판과 같으니

이 것도 아무 것도 아닌 듯이 치부하지만

그래봐야 원소 주기율 판에서 귀신을 끄집어낸 신선들 작태를

인간은 같은 신선인냥 엿바꿔 먹고 와 도리어 깨달았다는 문명성과 같은 것으로

어데 천 년 이 쳔 년이 흘렀다고 깨닫는 돈오점수든가

자꾸 발견 발견 하다가 인명만 참혹한 꼴을 더 보아온 것을

래도 오늘이 어제보다 똑똑한 것인 듯이 하는,

우리가 영적으로 정신적으로 접근하지 않으면 다루기 힘든 양자물리성이

늘 정신적 선점인 냥 우월성으로 차별하는 것에

도리어 이렇게 분자불리로서 돋보기가 되어 드러낸 것으로 하면 

좀 더 心因性이나 마음이라는 것이 앞서는 것에서 

과헉적으로 접근을 힘들게 댓가를 치루었다고 감가상각비가 엄청나지는 것에  

고작 물리적 작용을 분자학적으로 해도 무방할 정도와 가치성으로 해 

위치성과 시간성으로 초월할  靜的 그림의 생명성과 같은 것으로 

영상보다 유기적이지 않아도

사진만으로 그 심저가 시공을 초월한 가치를 충분히 가져도 될  

속도성에 상관이 없이 靜的인 것만으로

초우주적으로 의식 할 수 있는 단면성의 확보는 충분한 것이 된다는 것에서 

비록 진시황이 분서갱유(焚書坑儒)에도 한갖 占書인 周易을 남겨 둔 이유가 

그래도 이 희망 없는 세상에 그 것이나마 희망이 되라고 남겼다하니 

과히 그의 대인 다움을 보는 것이 있다         

 

 

앞으로는 미네르바 폭탄 시대

 

인생은 八卦의 이야기일 뿐의

더 나은 易象이 안 보인다

눈이 양성자 2

코가 중성자 2

귀가 전자 2

이 것이 핵 융합으로 만든 8족인

8괘의 顔面 六爻象과 같은 것이니

아침에 일어나 거울을 보는 원소 주기율판

오! 

동창이 밝았느냐 노고지리 우지진다 

노고단에 智異인가 

주피터가 미네르바를 낳을 때 

그 때서야 무색계의 

남자이면서 생식기가 없는 兩性을 알리니 

본래 핵전쟁이 무서운 것에서 

그래도 중성자탄이 승리자가 되는 것은 

공멸의 최소화로서의 정벌

그런데 이 폭탄보다 무서운 것이

세포 핵 폭탄이라

이로 도덕 운운, 궁시렁 궁시렁 하는 동안 

아이쿠! 거기서도 중정자 탄? 

그리어

주피터의 머리에서 미네르바가 탄생하듯

스마트폰에서 인간이 탄생하리니

그 때서야 알 

이미 예언되었던 것

욕계, 색계를 넘어서는 그런 무색계 천상이 있음을 

참으로 인간은 부처로세  

모방은 어찌 그리 섭리적으로 다 육체성을 딛고 일어난 것일까

 

 

 DNA에 있어 유클립트 공준의 필요성

 

보통 눈과 코는 병행성으로 이해가 되는 것이나

귀는 병행성으로 보기에는 양쪽 대칭성일 뿐인데

병행으로 볼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여기에 가장 적절한 설명이 유클립트 공준의 필요성이다

즉 어느 운동이든 꽉 찬 상태로 일어날 수 없고

한 운동이 일어나면 그에 상응하는 것이 맞 물려 와야 한다

즉 그 운동성의 배설물 마져 자신이 거두로 가야하는 것이다

이 것이 DNA의 원칙성과 같은데

결국 두 라인으로 병행이

양성자 2

중성자 2

전자 2로서 병행인 것으로 하는 것

즉   DNA의 네 개의 염기가 네 개의 수소인 것으로 할 때 

이는 한 라인이 가는 것은 염기 2에 전기 알이 하나 더해서 

삼중수소와 같이 쌀 것을 펴서 달리는 것 

즉 삼중소소인 똬리를 틀어야할 뱀이 

여름에 늘어지듯 한 라인으로 쭉 기지개를 편 듯이 가나 

또한 돌아오는 한 라인 DNA선을 사랑스러워 사랑하는 것이 

이중수소인 것의 뙤리가 풀려 달리는 것이니 

결국 유클립트 공준으로 두 개의 병행선이 붙지 않고 계속 달리는 형태

즉 귀르 병행으로 보기 어려움은 

귀도 정적이나 양귀가 있다는 것는 양극성이 있다는 것으로 

이는 마치 DNA의 4 염기가 핵융합이 되면 핼륨적 똬리를 트는 것 

즉 가고 오는 상태의 병렬은 마디 마디 독립적으로 떨어지면 

똬리를 트는데 인산기가 태양처럼 녹여 

RNA로 가게 하면 자연 태양처럼 똬리를 튼다는 것으로

이는 곧 삼중수소에 수소 하나가 떨어져 나감이 

결국 두 라인의 병렬식으로 건너감으로서 사다리같음이 회선성으로 

똬리를 크는 것이 원심에 있어서서의 자젼적  자기장의 확보성인 것으로 

결국 마치 철도 침목 사이가 두 라인으로 벌어진 것에 

4 개의 염기처럼 붙은 것이 삼중수소와 이중수소의 음양관계로 합한 것에도 

인산기로 앞뒤로 떨어지는 것은 것에 따라 그 용량이 다르다는 것과 같다

이는 곧 삼중수소에서 수소 하나가 허공으로 막연히 떨어져 나간다기보다

이렇 듯 RNA성으로 단백질 성운의 공간으로 떨어져 나간 듯이

RNA적 성운성의 분리된 삼단적 농도의 요, 색게를 나뉘 것이듯 하다 

다시 DNA로 돌아가는 데 있어 六道와 함께 받들여 극복하는 것이듯

이는 곧 원소의 핵분열이 수소에서 부터이듯 

세포의 핵 분열성이 DNA에서 부터 일어나는 메카니즘은 같은 듯이 한다는 것인데  

이는 곧 양 쪽 귀가 유클립트 공준의 두 라인이 갤럭시적으로 연 것에서

이 것이 붙지 않고 그대로 눈으로도 두 개의 라인으로 하는 것과 

코로 좁아 지는 듯해도 두 라인으로 잡아 하는 것으로 

결국 이 두 라인의 사이로 태양과 지구까지의 연결선으로 

함께 입을 열어 입을 맞춘 듯이 온 것이 아니냐 하는 것으로 

만일에 그 선 중에 각기의 별로 끊어지면 똬리를 튼 것으로 

항성이나 행성이나 위성나 된 것을 말하는 것인데

이는 상학적으로도 찰색의 부위처럼 드러나는 것과 같다         

 

 

자의식과 꿈에 대하여

 

어느 일화에

어느 한 스님이 생전에 욕심이 많아 죽어 구렁이로 태어났는데

그 절의 상좌가 알아보고 깨우치게 하니 그 자리서 죽었다는 일이나

어느 누군가의 꿈에 주지육림에 놀다 꿈을 깨 닮은 길을 따라가보니

개구리들이 엉겨붙어 사는 웅덩이더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과연 이런 이야기가 이해될 과학적 메카니즘이 있을 수 있는가 하는 것,

즉 점쟁이가 점을 귀신같이 맞추어도

그냥 추상적 거리감으로 더욱 신기에 둚으로서 더 매혹적이고 현혹적인 것에서

맛이야 인간의 거드럼과 요행성에 잘 맞아 더 맛나는 것인지  모르지만

실제 바리바리, 요목조목이지 않으면 도저히 씨알도 먹히지 않는 

즉 두루뭉시루도 앞의 똥차처럼 냄새가 나면 지겹듯 할 때는 

어차피 이 문제도 어리석음에 악용을 막기 위해서도 필요한 덕목인 것인 데서

논리적 기하학을 펼 필요가 있다

우리가 자의식도 원소 주기율적 껍질에 따라 열려야 일어나는 것이면 

이는 곧 개가 거울을 보도 자신임을 모르고 대드는 듯 

개구리도 자신을 보고 자신임을 몰라도 앞에는 자신의 모습이 있는 것으로 

사랑에 빠져 꼬리치고 싶은 나르시스와 같은, 

뱀도 자신임을 모르고 삼키려 하는 것면서 또한 사랑스러워 키스하는 것 

그런데 만일에 그 피질성이 하나 벗겨져

그 거욱 속에서 개골개골 해대는 놈이 자신이라는 것 

혀를 낼름거리고 잡아먹을 듯이 하는 것이 자신이라는 것을 알 때는 

바로 그 주기율성 피질성으로 깨어나는 즉시성이면

그 전의 육체성은 죽은 것이 되는 메카니즘이 되는 시공의 차원성으로서

여러 변화의 유연성으로 가능한 설명이 되는 것이 있다

 

 

사랑의 원소 주기율적 근저

 

본래 남녀가 만나는 것은 이중수소 여자와 삼중수소 남자가 만나는데

이 것이 만났을 때의 강렬함은

과히 인간들이여! 사랑해 봐서 알 것이 아닌가

그렇게 하면 중성자 하나가 삼중수소에서 하나 떨어져 나가는데

그 것이 말이여 허참!

알맹이 차원이 아니라 그냥 남자라니깐!

그렇게 쏟아부으면 허공이라고

그러라고 달이 지구를 돌게 했겠으랴

참으로 원자의 이중수소 내숭이지

뒤에 그런 할망 빽이 있을 줄 누가 알았으랴

그냥 이중에 삼중으로 꼬추 하나 달린 것인 줄 알았지

뭐 그래도

그 하나 떨어져 나간 것

나중에 짝이라도 만나면 그 때서야

기막히지?

아니! 중성자인 아이들이 어느 새 꽃이 되어 시집, 장가가고

 

 

근세철학의 아버지

 

신의 날 

그럼 그 신의 날을 언제로 할 것인가 

그 것은 신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복종이 아니라 

인간의 자존심 

인간 진화의 영광

이젠 인간 스스로의 신격 챙겨먹기 

신 차용 증명은 비안간적  

실제적 신격인 파파보이의 특권으로  

남을 지배해야 내 복이 되는

일등급으로의 비례 종 진화법의 결실 

이미 생체학적인  평등에 구애받지 않는 

신적 종자의 질성이 육체성을 능가하는 센스성으로 

이미 반 영적질성의 로봇인 신격인 것으로 

미네르바가 주피터의 머리에서 탄생을 했듯 

스마트 폰에서 무색계의 섭리까지 고등화된 탄생체를 낳는 것으로 

근세철학의 아버지 데카르트? 

그 것은 신화보다 더 투박한 추상적인 것이여! 

그리어! 

신의 날은 뇌의 위치세포를 발견한 날로부터 

탄생!

탄생! 하는

신의 날로

이미 그 전은 샤머니즘적 인간연대기에서

그 날로부터 신의 연대기로 들어선 것으로 

그리어 이미 색계와 무색계의 차이는 인간과 신의 차원이여!

인간 생체 유전공학인 욕과 색계를 넘은 날

모든 접목이 생체의 질로 거치는 단계보다 

바로 두뇌의 행위인 생각과 일치성으로 하는 것이

인간 육체성의 이차적 행위보다 

성능이 신적인 일차적 신경망으로만 이뤄진 半 영체성으로 

반감기로만 순수 묵같은 재질의 것으로 

생체적 수명은 이미 큰 의미가 없는 것으로 

그러나 그 중성자적으로 남자인 것이나 생식기가 없는 것이 

결국 남녀가 되어하는 섭리는 따라야 하는 것이기에  

즉 원소가 수소에서 핼륨까지는 가야 하는 것이니 

결국 8족인 헤라 여신은 있어야 하는 것이요

그로 족족 여자는 있어야 하는 것으로 원소 8족을 메우는 것이니 

결국 남녀가 있되 모두 주피터의 형제급인 미네르바이든가 

아니면 반종 헤라클레스급 아니면 

말 잘 듣는 인간급은 삼등급 정도로 하는,

 

 

꿈의 스텝性과 삼단 넓이뛰기와의 함수

 

인문학적 프랙탈의 스텝 

즉 내가 무엇을 하려는 데 있어 누가 말리는 자가 있어 못 했다면 

이는 그 상황과 현실로는 맞는 것이다 

그런데 또 누가 그 것을 하겠다고 다시 계획을 짜면

분명 그 계획대로 하는 데 있어 말리는 자가 나타날 것인데 

그러면 이미 앞의 일은 징조로 일어난 것인데 

즉 보는 시점으로서 앞뒤를 정해야 하는 중간성을 잘 이해해야 하는 것이 있다

그리고 그 프랜마져 흩어진 상황에서 다시 프랜을 짜야 하는 것이면 

그 일이 번복되는 일이 생긴다는 전조일 수 있는데 

이 시간적 사이의 폭이 가가울 수 있으나 

파도도 한 너울이 더 생격 커지수록 폭이 넓어지듯 

실제적으로 가름한 <한 눈에>라는 안목에 들기 어렵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 것이 실질적으로 꿈이 끊겼다 이어지는 것에도 

상호 공간성이 다르게 흘러온 것이나 실제적으로 이음새가 있다는 것과 같다

그러니 당연히 인간이 경험적으로 쌓아 축적으로 하는 것도 무리가 있는 것이고 

그리고 심리적으로만 잠재성을 일깨워도 논리만 복잡해 지는 병이 되고

그던데 이 시공성이 실제적으로 형상이든 현상이 듯 있는 것으로 할 때 

이 것이 시공성의 벽을 넘어 오고 넘어고 하는 것이 

끊긴 듯 다시 복사성 프랙탈 확대성이고 

끊긴 듯 다시 확대셩으로 넘어오다 보면 

실질적으로 일이 발생하는 것으로 보면 

꿈의 시공성은 영적으로만 다룰 것이 아니라 

물리학적으로 외게인의 유형으로 보는 것이 맞다는 것인데 

이 것이 과학의 매력이고 또한 인간이 신적 성취감을 맞본다는 것인데 

이 것은 늘 인간은 그래도 미흡하다는 공감대의 형성으로 인간을 지배하는 

방식의 피라미드형을 못 벗어나니 도리어 

맑은 하늘에 날벼락같은 것보다 더 잔인하고 냉혹할 수 있다는 게 문제인 것이다

그러니 이런 인문학적 메카니즘도 발전하는 것이면 매우 심리학족으로 맞춰가는 정신적 

세계인 것이고 신경학 분야와 같으니  

 그러니 당연히 이 꿈의 프랙탈적 스텝은 

마치 영철학이라는 분야의 상도 하나 제정을 하는 것이 

물질계의 인문성으로 경제학상이 파생된 것보다 훨씬 인문학적이고 사회적인 상일 것이다

 

 

인생은 샤머니즘적 분장보다 무대 분장이 더 두꺼운 법이다

 

숙명과 운명의 괘상의 차이 

보통 소성괘 상하로 이룬 대성괘가 분장이라고 치면 

이 분장된 대성괘가 변괘로 화하면 이는 화장이 되는 것이다 

이는 우리가 괘를 낼 때 마음이 낸 것으로 우연성에 기인하나 

실제 일어나는 것은 숙명적으로 일어난 것 

즉 60조 개의 세포가 도망을 못 간 괘상이 두 개 만나 

양두엽에서 결정하게 한 숙명성과 같은 것일 때 

이 대성괘가 변괘로 화하면 이는 운명적으로 움직인 것 

즉 이 대성괘의 틀에서 부속이 바뀐 것으로 변이된 것으로 하니 

이를 화장에 비유될 정도로 피부에 맞게

환경에 맞게 보호색과 같이 변하는 것으로 한다는 것에서 

진인사 대천명과 같이 숙명성을 나름대로 긁어모아 최선껏 정밀하게 

다루어보고 다시 더 이상은 안 되면 운명으로 맞긴다는 것으로 변괘인 

것으로 흘러가는 것인데 

이 것이 화장과 분장의 차이점이라고 봐야 할 것이다

 

 

말 달리는 스텝과 같은 원소 주기율의 유연성

 

원소 주기율이 접히는 것으로

눈과 腎臟이 3과 6의 대칭성으로 접히는 것

귀와 心臟이 6과 3으로 접히는 것

코와 肺가 7과 2로 대칭적으로 접히는 것

그리고 머리가 나온 것으로 5인 공기 측으로 하고

몸인 뿌리인 것으로 4신경망으로 하는 것

이 것을 원소주기율이 반으로 졉혀

말이 앞 뒤로 다리를 접으며 뛰는 듯이 뛰는 형상의  

이를 주기율 사이를 당기는 것으로 할 때

이를 족의 사이 

즉 족이 8괘가 돠기 전에 

알카리와 산성이 각각 4 족으로 늘어나기 전에 

兩二로서 늘어난 

즉 원소 2 주기율이 되기 전에 2스탭인 것으로

마치 눈이 양쪽 대칭성으로 두 개로 하는 것 

귀도 코도 마찬가지로 양쪽으로 양두엽마져 그렇게 늘어나 

마치 이목구비의 총체적 합을 뇌인 4와 이를 양쪽으로 

분리되어 잎이 됨에 5인 엽록체인 것으로 하는 것에서

뉴런인 한 단위 신경 덩어리 두뇌가  

양쪽 떡잎처럼 벌어진 것이 양두엽인 것으로

한 세포의 단위가 핵분열적 떡잎의 확대성이

곧 양두엽이 세포의 감수 분열의 돋보기 형상과 같은 듯이 붙은 것으로 하는 것이다 

 

 

전륜성왕과 물과의 관계 

 

전륜성왕이 나타날 때는 물을 가르고 나온다고 하는데 

이는 실제 수소가 물인 것에 

물을 주면 씨앗에서 나오는 줄기와 같은 면이 길이라는 면이 있는데 

이는 곧 물을 子時인 바다로 할 때 

이 물을 가르는 경계가 子正인 것으로

이는 곧 지구의 자전이 회전체에 브러시처럼 붙은 것에

마치 모래시계의 입구에 차 있는 물이 열리면서 차고 나오는 분기점으로 하는 것인데 

이 것이 곧 전륜성왕이 수소의 바다 밑에 있는 것이니 

곧 수소 한 알이 지구를 덮은 바다라고 해도 그 것을 가르고 나온다는 것은

양자물리적 세계의 구성체로서 사륜마차를 끌고 나타난다는 것과 같다 

이는 곧 시간이 모래시계의 개폐성이라고 할 때

여기를 나오면 바로 12 등분의 수심을 나타내 그릇이 있다는 것으로 

이는 동과하는 목과 위 모래 그릇의 언저리 둘레와의 관계와 같은 것이다

우리가 원자의 오비탈을 바다로 하는 것은 

이 坎水 坎中連이라는 것이 중앙이 핵인 것이니 

이는 세포가 핵으로서 붙은 것이 피부인 것으로 온 몸을 갖춘 것으로 할 때

이는 몸이 거의 물이라는 것과 이 물이 坎水인 核心 다닥다닥 붙은 것으로 하는 것이니 

이 핵성이 아닌 것으로 線인 것으로 하는 것이 곧 震雷인 것으로 하는 것이고 

그리고 離虛中은

그물과 같이 속이 비면서 원심인 망이 힘이 상호 유기적으로 움직인다는 것이고

그 유기성은 그물의 줄이 상호 당기고 미는 힘의 상호성이 되고

핵인 坎水의 세포성과는 다은 원심적 테두리 간의 망의 유동성으로 봐야 한다 

그래서 수소를 물의 세포성이 뭉쳐진 것으로 하는 것인데

그 세포성의 뭉치가 지구의 바다 

즉 바닷물 자체가 거대한 액체성 구슬과 같은 것이나 

이 것이 땅으로 퍼져 바다와 같이 부분적일 수 있는 것인데

그래도 근본적으로 표면장력의 둥근 형태로 하는 것이다

본래 坎水는 展性을 나타내는 것 

즉 금이나 은박보다 더 얇게 나오는 것은 坎水인 것인데 

이는 중앙의 핵성이 양쪽 음으로 가장 많이 펴지는 작용 

그러니끼 금속은 스미지 않아도 물은 모래를 스미는 정도의 

展性을 갖고 있는 것을 말하는 것이고 

이에 반해 이허중은 硬度가 높으니 단단한 것 

즉 내화벽돌처럼 단단해 火生土가 되게 하는 것

단단한 각질성으로 하는 것은 바로 원심적으로 끌어들이는 것 

즉 坎水의 核性이 展性으로 퍼지는 것이 물과 같이 얇을 수 있듯

이 것이 퍼지다 갈아지면 이는 이허중이 된 것인데 

그러면 갈라진 양극성으로 원심으로 몰려 도리어 원심에 힘이 쏠리게 되면서 

회전력을 갖추어 더욱 두텁게 하니 결국 회전력을 나무와 같이 하고 

이 나무가 木生火로 원심성으로 단단하게 함을 말하는 것인데

이러한 水火의 특성에 전성이 좋은 물을 가르고 나오는 것이 전륜성왕이라는 것이다       그러니 이 수소의 바다를 가르고 나온다는 것은 

원자의 오비탈을 가르고 나온다는 이야기로  

그 핵성적 배꼽에는 물렁한 腹部로 이뤄진 것이니  

그 수성을 가르고 나오는 것 

즉 모래 시계의 목에 고인 물에 잉태성으로 해서

잠시 머물다 나올 수 있는 간이역과 같은 것인 水로 하는 것으로  

6주기율성 수소와 같다고 할 수 있음인데

그 것을 갈라서 나오는 것

즉 원소 7주기율이 입자가 많은 것만큼

6 주기율인 수소에  상대적으로 양자물리적 입지로 확대판 거울성과 같은 것으로

주기율이 영상처럼 깊어진 면으로 수소  속의 양자성을 진열해 놓은 듯이

그 양자의 미세성을 확장장한 거울과 같은 프랙탈성 사물적 공간이

곧 원소 6 주기율인 이 바다를 갈라 나오는 것이 전륜이라는 것으로

지구 자체를 7 주기율인 것으로 양자성의 총체로 할 때 

전륜성왕이 7 주기율의 왕으로서 6 주기율을 가르고 나온다는 것이 

곧 시간인 자시인 6 주기율성에 일진이 자정으로 기해 갈라지듯 갈라 나오는 것과 같다 

그로 나오니 바람을 타는 듯이 가니

원소 5 주기율인 회전성을 갖춘 듯이 간다는 것이다 

이는 어미가 자식을 이런 간이성으로 모래시계 목을 넘어 탄생을 하듯 

전륜성왕도 이렇게 물을 가르고 

달이 열어놓은 윗 컵의 모래알적 공간성인 이승에 나오는 것 

즉 12 달인 눈금의 컵의 시공으로 나온 것으로 하는 것이다  

물도 坎中連으로서 투명성의 유리알로해서 모래알과 같은 것인데

모래란 실체를 하나의 비유성의 모래시계인 것이고

물의 坎中連을 투명성 물리로 설명을 해도   

이해가 안 되는 것도 없다는 게 놀라운 것이다

 

 

이온과 주기율의 관계

 

 주기율과 족

 1

 2

 3

 4

 5

 6

 7

 8

 1

 甲 壬

 

 

 

 

 

 

 乙癸

 2

 이온 하나 당겨 채움

 丁

 

 

 

 

 丙 ,이온 하나필요

 이온 하나 빔

 3

 (이온 둘 당겨

 채움)

 己

 

 

 戊

이온 2개 필요

   (이온 두 개

  빔)

 4

 

 

 

 庚

 辛

 

 

 

 5

 

 

 

 

 

 

 

 

 6

 

 

 

 

 

 

 

 

 7

 

 

 

 

 

 

 

 

 

 갑을, 병정, 무기,경신,임계 이 음양관계가 納甲으로는 대칭성인 것인데

위 도표와 같이 반듯하다

그런데 丙이 주기율의 역뱡향으로 丁이 되고

또한 戊도 주기율의 역방향으로 己가 되는 대칭성으로 하는데

이렇게 되면 甲 쪽으로 행하는 것은 陽이 陽으로 행하는 것이니 陰陽이 맞지 않는데

어찌 음양의 이온이 상대적으로 되는가 하는 것이다  

이는 곧 丙이 丁과 족의 폭으로 물어가는 데는

丙이 7 족이니 8족인 한 자리를 비운 채 행하게 되는데

그러면 여덟 개의 족은 그대로 있는 것에서 하나 비는 것이 되니

7인 陽이 2인 음과 마주 당기려면

그에 발생하는 진공성인 한 쪽을 채워야 움직여 가는 것을 말하는 것이니 

뒤가 비니 상대적으로 뒤에 있는 것으로 당겨오는 것으로 메우는 것과 같다  

이처럼 戊도 이와 같이 己와 대칭적으로 당겨가면 두 개의 족이 비는 것이니

곧 戊가 산소족인 것으로서 2 족이 비는 공간성과 함께 빨아들이 진공성이 있는 것이라  

이에 마주하는 1과 2 족의 당겨 2개의 진공성을 채우는 것로서 대칭이 된다는 것이니

결국 卦의 納甲이 天干星과 이온의 합이 요구하는 메카니즘이

한치의 오차도 없이 과학성과 맞물린 이론이라는 것이니

과히 음양오행의 학문이

누구에겐 무식한 주먹구구식 학문으로 생각하지는 모르지만

역설적으로 말하자면  참 무식하게 유식한 작위들이로구나 싶을 때도 있다

 

 

척사점(擲柶占)과 원소 주기율의 함수관계

 

 주기율과 족

 1

 2

 3  세 동전

 4

 5

 6

 7

 8

 1 태극

 

 

 

 

 

 

 

 

 2 첫 번째척사  

 

 

 초효

 

 

 

 

 

 3 두 번재 척사

 

 

 2효

 

 

 

 

 

 4 세번째 척사

 

 

 3효

 

 

 

 

 

 5 네번째 척사

 

 

 4효

 

 

 

 

 

 6 다섯번째 척사

 

 

 5효

 

 

 

 

 

 7 여섯번쩨 척사

 

 

 6효  

 

 

 

 

 

 

 

팔문과 3족의 관계

 

 

 주기율과 족

 1

 2 족과 무관

 3 門

 4

 5

 6

 7

 8

 1

 

 

 

 

 

 

 2

 

丁,甲子 順

 戊 

 

 

 

 

 3

 

甲戌 順

 己 

 

 

 

 

 

 4

 

甲寅 順

 庚

 

 

 

 

 

 5

 

甲午 順

 辛 

 

 

 

 

 

 6

 

甲辰 順

 壬  

 

 

 

 

 

 7

 

甲寅 順

 癸 

 

 

 

 

 

 

 

전이원소 4와 5주기율에 있어서의 天干星 納甲  원소 10 개 추정치 

 

 주기율과 족

 3족

 3족

 3족

 3족

 3족

 3족

 3족

 3족

 3족

 3족

 4주기율

 甲

 乙

 丙

 丁

 戊

 器

 庚

 辛

 壬

 癸

 5주기율

 위와 동

 

 

 

 

 

 

 

 

 

 

 

괘상 6효와 원소 3족인 전이원소와의 관계

 

주기율과 족  

 1

 2

 3 合 1爻

 

 

 

 

 

 1

 

 

 

 

 

 

 

 

 2 상괘 중

 

 

 三合 1爻  

 

 

 

 

 

 3 상괘 중

 

 

 三合 1爻

 

 

 

 

 

 4 상괘  중

 

 

 三合 1爻

 

 

 

 

 

 5 하괘 중

 

 

 三合 1爻

 

 

 

 

 

 6 하괘 중

 

 

 三合 1爻

 

 

 

 

 

 7 하괘 중

 

 

 三合 1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