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작품실 2

그대 영혼을 보관해 드립니다

narrae 2016. 12. 24. 22:17

그대 영혼을 보관해 드립니다

 

그대 영혼을 보관해 드립니다 하는 타이틀 광고도 머잖아 일어날 터인데

그대들은 준비 돼 있는가?

이 것이 어느 정도 가능한 씨나락이냐 하면

태양이 자연적으로 프라즈마 상태의 핵융합로로 분자문리적 세포를 이루듯이

어차피 육체성을 넘으려면 그 너머의 유체성이어야 하는데

그 것이 아이러니컬하게도

마치 저승사자가 영혼을 병 속에 담아가는 영화도 있듯이 

유체 이탈도 허공성이 아니라 프라즈마 상태의 공간성을 인위적으로 만들 듯 

그런 시공성을 인위적으로 만들면

그 프라즈마성에서는 영혼이 유체가 벙 속에 머물 수 있는 것과 같다 

그러니 자연 여러 경험자의 이야기로 유체를 이탈해 자신의 육체를 봤다는 자연성의 샤머니즘적인 것은

추상적이나마 인류 이래로 지녀온 것이고

이 유체이탈은 떠나는 것이고 광활한 것이고 범우주적인 것이나  

그 프라즈마 상태를 용기에 보존을 하면 영혼이 늘 유지되어 

자신이 육체와 떨어진 상태를 보아가며 의식적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

즉 동시성으로 두 개의 주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즉 두 개의 영혼성도 세포 분열과 같이 볼 수 있다는 것이  된다

즉 피부도 물에 오래 있으면 허옇게 붉 듯

육체성도 프라즈마 상태에 오래 있으면 해파리퍼럼 투명해지듯 할 때

마치 수문 도크에 배처럼 유체를 수평으로 이동할 수 있듯이 하면

이거야 원!

그러다 저승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왔다는 소리도 할 것 같은,

이처럼 과학적으로 접근을 하면

자신의 분신을 손오공 도술이 아니더라도 넣을 수 있는 용기만 만들면 

언제든지 분신성으로 상호 자신인 냥 넘나들 수 있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니

이는 손오공의 도술에나 있을 법한 것이 실제 과학성으로 실현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우리가 신화에나 듣는 미네르바가 과학적으로 인위적으로 이룰 수 있는 시대는 

이렇게까지 진화한 생명체에 영혼체까지라 할 수 있는데 

결국 인간적으로 인격으로 얼마나 진화한 것인가와는 다른 측면이 있다는 것인데 

이런 과학의 템포에 발 맞추기 바쁘다보면 인격과 신격은 늘 변함없이

등급성 인간으로 지지고 볶고 할 것이라는 것이다 

씨인 것마져 귀신들이나 우글거리지 않을까 하는 것이 있다

즉 7족이 이온 하나 비니 다급히 피로도를 없애도 당으로 안정감을 갖게 해야 하는데

이 할로겐 원소가 성질이 별난 것은 

그만큼 지나친 피로성에 급조가 이뤄지는 근본성에 있어서이다 

즉 이온 하나 비는 것에 대한 전신이 움직여야 하는 전신성이이라는 것이고 

6족은 좀 더 내장성이나 호홉성으로 긴밀해 지는 관계라는 것이다  

 

 

脾臟과 胃腸 

 

우리가 위장을 원소 8족으로 하고

비장을 원소 7족으로 하는 것에서

위장이 없이 7 족으로만 살 수 있는 법

즉 세포가 숨을 쉬듯 세포가

5 탄당으로 자급을 하고

脾臟이 저장성으로 마치 몸의 세포성처럼

비우고 채우고 기동성이 할로겐 원소같이 하면

굳이 원소 8 족이 필요 없으면 이온 하나를 필요로 하지 않는 상태의

그러나 8 족까지는 갖춰야 하는 탄력성인 것에서

마치 제우스가 헤라는 두고 자식을 두더라도

미네르바도 낳아 神的 존재를 더욱 부각하고

반인반신을 사생아처럼 낳아 늘 신화처럼 우려먹을 수 있는 것 등

胃臟이 8 坤地인데 

이 것이 피부성으로 채운 살결을 말하는 것으로 

坤地까지가 곧 한 자루 가득한 충적물로 하는 것이다

그래서 坤土가 많으면 살이 비대해지는 경우가 많고 

이 살을 잘 소화 시키는 

즉 살의 비축으로 에너지화하는 인슐린의 기능도 일종의 소화성으로 보나

이는 좀 다른 측면이 있다 

坤土 胃는 펩신과 위산이라는 것으로 木剋土로 소화하는 것인데

그래도 늘 복원성이 강한 것으로 坤土로 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고  

脾臟은 인슐린이라는 소화성으로 土인 당분을 녹이는 것으로

또한 그 맞춰 土를 생산하는 기능의  

이는 육체적인 위장벽의 복원성보다 

 비장의 복원성으로 갖는 당분 분해성에 관여됨을 말하는 것인데

이 활성도가 인슐린과 같기게 이를 할로겐 원소로 하는 면이 있다

즉 산성족에 젖어든 肉質과 같은 것이 糖이나 산화물인 것으로 되는 면이 있고  

늘 복원성으로 일어나는 것을 위장보다 비장의 기능 향상한 것으로 진화 시키는 것이다

즉 인슐린은 비장의 기능이 할로겐같이 즉설적이어야 하는 면이 있다는 것이고

또한 胃는 陰土的이고 피동적인 복구가 되는 것이지만

비장은 陽土로서 직졉 인슐린 자체가 역동성으로 세포성에 직접당 분해를 한다는 것이고

 DNA를 전신으로 했을 때 5 탄당이라는 기능의 위치성으로 함께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상호 저장성이 되는 것으로 몸의 단위나 세포의 단위나

결국 몸의 용량으로 보면 원소 8족까지의 탄성으로 위장까지 하는 것이고

주기율로 봐서는 8족이 피부의 세포 하나의 단위 몸의 전체의 구성과 같은 것으로 하나

그 범주성으로 보면 몸에 세포 하나의 의미이니 원소 8주기율은 없는 것으로 하나 또한 있다는 것으로

이 8이 가장 안정적 윈소인 것으로 태양의 핵융합이 만들어 내는 극락성과 같다는 것이 된다

즉 마치 5 탄당의 회복성이 인산기에 불타 인산으로 배출을 해도 

세포성이 자체로 유지하는 기능은

굳이 위장이지 않아도 비장의 기능이 고등화된 것으로 靜과 動을 임기응변적으로 할로겐적이면 

안산이 넘치는 피로도의 회복성에 안정감으로 흡수하게 한다는 것과 같다  

그러니 비장은 원소 7족인 艮山을 土로 하는 것이고 세포의 糖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 된다

 

 

왜 원소 8 족은 있는데 8 주기율은 없는 것인가 

 

 이는 만물의 근원성에 대한 물리화학적 질문인 것인데

질문 자체로 엄두도 안 나는 것이지만

실제 이 8족인 것은

우리 몸 전체를 싼 세포성의 糧이 모래알처럼 많은 것으로 하니

이는 족으로는 8족에 드러나는 한 몸하는 것이 되고 위장인 배를 중심으로 하는 것이고  

원소 주기율은 8 주기율이 없고 7주기율까지 밖에 없는 것은

이는 이 60조 개의 세포가 낱알의 단위로 모래밭처럼 되었을 때

이는 한 몸으로서 보이는 것이 아니라 한 입자로서 밖에 보이는 전체성이라는 것이니

이러한 메카니즘을 잘 연구하면 시각의 흡수성이나 굴절성으로

투명인간도 만들 수 있는 것인지 모르지만

실제 세포성만으로 유전적으로 복사되는 몸을 대변하는

낱알性 구성으로 주기율로는 보이지 않은 8족의 모래 알로 독자적으로 하는 것에서

과연 주기율의 시각성인 구성의 육안으로 보이질 않는 재질이나 

족의 구성으로 시각성으로 갖추면 볼 수 있는 것으로 

이는 곧 위장이 눈의 육안인 홍채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고 

그래도 육체를 떠나도 한 주기율의 8족인 육안은 벗겨져 동공이 열린 것처럼 하나 

원소 8족은 그 열림으로서 보이는 시각성이 있다면 

이는 영혼성만으로 볼 수 있는 눈이 있다는 것이고 

위장이 없이 비장만으로 눈을 감고 있어도 천리안처럼 볼 수 있는 것 

즉 육안은 한 주기율의 시각성이지만 

靈眼은 주기율의 전체를 보는 것 

즉 안 보이는 원소 8주기율까지 볼 수 있는 기능성을 말하기도 한다는 것이다  

즉 있으나 없고  없으나 있는 상태의 자리라는 것이

색즉시공이요 공즉시색이라는 것이 동공이 열리고 닫히고 하는 것에서

그 비밀을 안고 있는 물리성을 갖고 있다는 것이 된다

이 걸 잘 이해하면

족의 궤도성이나 주기율의 궤도성으로 몸을 이루는 궤도성이

범주가 다르게 이뤄져 있음을 몸의 내외성으로  간파해야 하는데

이 것이 안통과 천안통의 차이만큼 보일 수 있다는 것이 된다  

즉 7 주기율의 너머서의 8 주기율의 유무성에 접한 부문이라는 것도 된다

 

 

天通의 분기점인 원소 8주기율의 有요 또한 無인 道 

  

보통 위장 8족은 腸에 속하는 외부의 통로성로서

이는 한 주기율 시공성 내의 생명체로서 胃部를 갖고 사는 몸인 것이고 

이 시공성을 넘어 원소 주기율을 넘어간 것으로 블랙홀인 것으로 하면 

결국 원소 8주기율이라는 있는 듯 없는 듯 존재가 

원소 주기율에 접한 완충적 통로성이라는 것인데 

이는 天眼이 통해야 가능한 시야성이라는 것도 된다  

즉 7 주기율 너머가 블랙홀이라고 할 때 

그 블랙홀이 보이지 않는 사물이하고 할 때

그 사물성의 떼어다 원소 8 주기율인 위장으로 넣어

원소 7 주기율의 전신으로 미쳤을 때

그 때서야 물질적으로 보이는 차원으로 하는 것으로

8 주기율이 위장으로 삼켜 7 주기율로 어깨로 하는 몸인 것으로 할 때

몸이 할로겐 원소처럼 바쁜 삶인 것에

이는 원소 주기율에 역행적으로 섭생을 해야

소화기인 기관은 주기율 밖 원소 8 주기율에 속하는 것이고

이 것이 7주기율인 脾臟에 올려져야

실제 비장이 전신을 도는 양기의 균형과 여과를 주관하는 것으로 

주기율 전체의 복부와 같은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즉 비장의 백비수와 적비수가 백혈구와 적혈구를 주관하고 세포의 오탄당까지 주관하는 것에서 

주기율 역행성으로 陽的인 힘이 미치는 것으로 하는 것으로

즉 원소 8 주기율인 腸類로서 채워 비장인 藏으로 올려 놓으면 

그로부터 주기율인 몸에 들어 그 소화성이 전이원소이 신경망을 타고

전현원소로 오른다는 것이 되는 것으로

그 역행성으로 오장에 미치는 것을 유기성을으로 하는 것능 말한다  

소화기 五腸의 소화성은 실제 배 내부에 숨은 것으로 

원소 주기율에 해당이 되지 않은 그 너머의 음식물과 같은 것으로 하는 것

즉 창자에 있는 음식물은 지기율 밖으로 하는 것이고 

그래도 원소 8 주기율에 머문 상태는 된다는 것이 된다  

그러니 배가 차면 원소 8족이요 

배가 비면 도리어 원소 1 족이 모자라는 원소 7족 

그래서 이온을 채워야 하는 요구성이 있는 것이다

그러니 배가 차 위장이 쉬면 꿈을 꾸는데

이는 위장이 없는 듯 있는 8 주기율의 시공성에 머문 작용인 것과 같은데

가장 안정적이라는 것이 된다

 

 

원소 8족은 紙面이면 8 주기율은 투명 종이와 같은 것

 

결국 육십조 개의 모눈에 실린 

70억 개의 화소성이 움직이는 영상성과 같은 것 

그래도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영상성인 것에는 

60조 개라는 인연을 도망을 못 가는 것이니

인연은 마음대로가 아닌 신체적 구성의 교신들인데 

이 숫자로도 잡히지 않는 음 이온 하나가 걸어다니는데 

어찌 세포성 그물로서 못 가둔 것이 빠져 나간 건지 

낚인 건지 

70 억이라는 사람으로 지나가는 거인이어도 이온 하나 빠져 나가는 듯이 하건만 

그 것 한 손아귀라고 잡으려다 도리어 인간끼리 연민이고 의지하고 말지 

이 음 이온 하나 채우려고 평생을 곰 발바닥으로 사는 웃음과 눈물의 인생인 것을

 

 

원소 주기율 안팎과 가시광선 안팎의 동질성  

 

우리가 자외선을 가시광선으로 끌어들이는 것

적외선을 가시광선으로 끌어들이는 것

이 것을 주기율 밖인 8 주기율을 적외선 밖과 같은 것으로 할 때

이 것은 8 족은 있되 8 주기율은 없는

즉 그 유정성은 8 족인 것의 배추인 것이나

잎사귀 하나는 없는 겻이 곧 8주기율이 없는 것으로

그 8 족 내의 한 거풀성이 8 주기율이 덮인 것에서

마치 오존이 벗겨지듯 벗겨진 상태

이 것이 원소 1 주기율의 핼윰성이 자외선으로 할 때

자이와 적외가

각기 다른 농도성을 갖는 공간인가 하는 것과 같은 공간인가하는 것

그 농도와 가시광선과의 차이로 풀려나가는 화학성 등이 있는데

또한  六壬에 있어서

월장 12地支의 加時와

하루 12 시간을 越과 같은 12 地支로 할 때 時將 加秒가 되는 것과

이 초가 공간적으로 풀 판 포기의 점으로 할 때 

이를 악티늄족인 7주기율로 할 때 

6주기율인 란탄족이 時인 것으로 時將加秒가 되는 것에서

전이원소 4와 5주기율의 병행이 월장가시의 병행와 같은 병행성으로 하는 것에서 

전이원소가 전형 원소에 는 三傳의 낚시로서 갤럭시 은하수에 담군 형태가 되는 것으로   

이 三傳이 갤력시에 담궈진 낚시로서

년의 바늘성으로 낚는 듯이 

삼전이 육십갑자 남음오행의 사물성에 담궈 낚는 것이듯

갤럭시적 사물성을 떼어내듯이 낚는 것으로  

三傳인 낚시에 걸려 四課로 옮겨와 六壬的일 수 있는가 하는 것이 있는 것이다  

즉 세포성 하루를

時將 加秒로서 月將加時처럼 끌어올 수 있는 것

즉 세포가 時라고 할 때 秒가 ,RNA로서 원심분리된 용액성일 수 있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음 이온 하나의 몸으로

 

이온 하나로 삼킨 것이

일생을 다 삼키고도 겨우 모래 한 알이라는 생도 다 못 채우는 것  

그래도 그대는 모래 알을 몰라도 모래 알은 어린 왕자를 알아보니

달 가에 어린왕자에 물을 주니 어린 왕자가 같이 큰다 

60조 개의 세포가 모래알로 보일 때

이 모래알로도 잡지 못 하는 것 

이온 하나? 

진정 배고픈 음이온 하나를 보기나 했던가? 

그런데 달님이 보았으니 두레박을 하나 내려주었지 

한 달에 한 번 씩 돌아올 때마다 

유심히 보았는지도 

그렇게 

60조 개에 울타리에 도망 못 가는 것이

어린왕자는 달에 커

자신의 사막으로 이온적 존엄의 모래알적 사생아로 돌아온 듯 

오! 그렇게 또 모래 한 알에도 신비와 오아시스인 눈빛을 담고 온  

진정 인연을 어이 도망갈까 

분자 물리로서 풀 한 포기 나지 않는 사먹이어도

양자 물리로서 푼 한 포기 먹으니

이 것이 秒라

어린 왕자가 사막으로 돌아오니 

모래가 다 기억하는 것

달에서 장미 한 송이 키운 것

사막의 모래알 속에 秒 하나 키운 뜻이 듯 

이온이 모래 한 알의 재채기에서 날아갔나?

초를 뜯어먹고 시만큼 크니 

달이 時를 알아봐 낚아채는데 

이 것이 六壬의 月將加時라  

모래 한 알이 제 몸을 돌아봐 이온의 입을 열어 똬리를 푸니 

먹고 싸고 

언제나 아기는 아장아장 

신기루와 오아시스의 눈을 간직한 채 웃는다  

 

 

천체 물리와 인생의 동질성  

 

태양이 핼륨 덩어리 원소 8족으로서 가장 안정적인 상태를 말하는데 

가장 강렬한 별 덩어리가 가장 안정적인 요소가 있다는 것인데 

이 것이 恒星에서 行星으로 중력이 배분이 되면

곧 지구는 원소 7족에 해당이 되어 이온 하나가 부족한  상태로

몸은 恒星의 몸  

즉 태양의 중력을 몸으로 하는 기준으로서의 이온 하나가 부족한 것이니 

이 것이 곧 胃腸인 것인데 

이 위장도 심장과 함께 꿈을 편안히 꿀 수 있으나 

바로 이온 하나가 비는 위장이니

위장이 쉴 때는 꿈이지만 

움직일 때는 원소 7족인 할로겐 원소로서 팔 다리가 바쁘다는 것이고 

불안정하다는 것이고 평생 이온 하나 채우려고 발등에 불이 나는 것이니 

다 태양이 제 열로 평화를 가져다 주지 못한 식은 밥인지라 

밥으로서 뎁혀야 하는 것과 같다

 

 

삼세제불 실전조죄(三世諸佛 失錢遭罪) 5

 

본래 火를 불이라고 하는 것이 있고 

이 불은 안락을 말하는 것인데 

결국 원소의 성질로 보면 핼륨의 상태인데 

불이 태양만큼이나 열렬히 불타도 그냥 형상애 불과한 뎁힘인 듯 

그 자체로 핼륨적 극락이라는 것이 되어도 

인간으로서 거기에 미치는 법은 

매우 열렬히 남녀 간에 성적으로 만족을 하는 중에 이루는 것으로  

자연성에서 불과의 연계성이 더디게 미치면

자가 발전으로 가야하는 법이 사랑이라는 영원성으로 있다는 것인데 

이는 곧 동전을 떨어뜨리듯

이온이 하나 떨어진 관계로 와지는 징벌성 원죄와 같은 곳에 태어난 것이니 

자연 그 失錢遭罪인 죄값으로 발등에 불을 달고 추달받다 가는 이승이라는 것이다

 

 

이온 입 하나?

 

이온 입 하나 무시하지 말아요

누가 그랬던가

입 열면 다친다?

이 입 정도면 세포 생체?

분자물리?

게놈?

어데 한 입 거리는 되는가?

이 四柱라는 것이 은근히 겁나는 것인데

년월일시하는 것이 그냥 뭐

수리학 방정식 정도 된다다고 봤다간

글세요

완전히 人格으로 따지고 들어은 것이 숫자인데

수신 제가 치국 평천하! 하고 한 마디 위치니

그냥 년월일시가 쫙 깔려 格局의 벽을 쳐

완전 망할 놈의 사주벽을 치더니

門을 하나 내어 門이 어데 있게?

글쎄요 격국부터 격파해야 하니  

用神 맥을 찾으라나요

그래서 내 것 한 번 찾아보니

나도 무엇보다 치국의 엽연이 무거운 것인데 

아마 백성을 박해한 댓가로 이런 생을 살면서 

핼조선하는 것도 이런 맥락에서 봐야 하는 것이 있고 

또한 제가로 보면 아마 축첩을 많이하여 

처첩 간에 불만을 많이 야기한 부분도 다분히 있다는 것인데 

이 업을 던다는 것이 도리어 혼자 사는 것으로

무언가 부담을 덜어준 듯이 말린 형태를 띠는 것인데 

이는 修身의 덕목을 좀먹은 업과가 있는 것으로 봐야 하는 것이나 

그래도 修身 쪽으로 쌓은 비중이 있으니 그마나 이 독불인 것이니

이는 세포 단위로 볼 유전자적 四柱性으로는 

月柱에 해당이 되는 五行으로서 

格局의 用神이 門이 되는 것으로 분자물리적 벽으로 하는 것이면 

日柱는 곧 양자 입자성으로 이 月柱性 유전자 세포가 알아봐 

자신의 세포성에서 잠재해 있음을 캔 습득성으로 보는 것인데 

이는 마치 현재 인간 세포로서의 생을 편 月柱 세포에 

양자 입자로서 時柱로 끌어들여 있게 함에서 

유전적 그래프를 읽을 수 있는 60조 개의 세포 중의 하나가 

수 백만을 넘는 양자 입자의 소재성을 갖춰 내면성세서 끌어낼 수 있는 것에서 

돌연변이도 가능한 인과율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니 

결국 이 이온 하나가 빨아들이는 입이 벌어지는 상이

이렇게 단숨에 꿀꺽 하는 찰라성에 있음을 말하는 것이다     

 

생체성을 뛰어 넘는 재질의 영채적 로봇을 위하여

 

우리가 물리학적으로 가장 가까운 극락세계란 곳이 

의외로 태양일 수 있다는 것 

즉 태양은 연옥의 불덩어리와 같은데 그 곳이 극락이라니? 하는 

의구심에 반감을 갖고 싶은 면도 있지만

그런데 원소 주기율적으로 물질의 성질로 불 때 핼륨이 가장 안정적인 것을 보면 

코로나 같은 성질이 핼륨처럼 온도가 낮아질 안정감이 있다는 것인데 

이는 곧 태양 밖의 갤럭시성은 빛보다 큰 에너지성으로 드러나지 않을

즉 광속보다 빠른 신경 센스를 가진 물질성으로 오비탈적 껍질성으로 삼은 것이면 

이 실이 풀리면

실제 핼륨적 광속의 센스보다 훨씬 영적인 섬유성으로 느린 감수성 

즉 우리 몸의 신경이 전기처럼 빠른 것이니 

전기는 수면성에 충격적으로 스미지만

도리어 아주 느린 바람이나 기온성에 신경은 도리어 역설적으로 낭만과 정취를 느끼 듯 

즉 신경이 충격을 가하면 졸도를 하지만 사물이 신경을 충하면 간지러운 낭만이 되 듯이

태양열의 광속도 갤럭시적 신경망에는 바람과 같은 극락같은 낭만이 저미는,

특히 가을날의 정취와 같은 것을 느끼게 하는 것이면 

모든 별은 공간적으로 석양의 부위에 불타는 접점에 있는 것으로 하는 것이니 

이 것은 결국 갤럭시가 하늘인 것에

태양계 즉 항성이 있는 것은 갤럭시의 서족에 해당이 되는 것이고

 그 것이 핼륨인 坤土 8인 족에 극점으로 닿은 평화를 말하는 곳인데 

이 8족이 태양에서 지구까지 혹성에 다달으면 이는 또 

심장의 혈이 피부에 닿는 감촉으로 해서 섬세한 감촉이듯 

이 핼륨 8이 신경인 것에서 7로서 피부적 감수성으로 머문 면으로 서쪽으로 하는 것  

즉 언저리 원심의 피부성으로 느끼는 것으로 할 때 

어깨 艮山 7 아래의 몸이 8의 충만성에 음이온으로서 하나 비는 것으로 하고

머리의 입으로 닫힌 것이 1족인 것을  

2 澤으로 열어 양 이온으로서 능동성을 남기고 음이온 7 간산을 채우게 하는 것으로  

이를 한 주기율 안의  상호성으로 볼 때  

이에 다음 주기율이 쌍으로 붙으면 인간이 사지를 갖고 태어나게 하는 것이니 

곧 원소 8의 구비를 위해 양 쪽에 음양으로 이온이 차야하는 것이니

몸의 상하로 이온으로 나뉜 것이면

곧 원소 7족과 2족 대칭 간의 소화에

머리와 몸으로 두 개가 붙은 몸으로서 이온 하나가 비는 사이를 채우는 것이고   

이에 원소 6족은 두 개의 이온이 비는 것으로서

먼저 음이온의 소화기으로 나오는 에너지의 파장성으로 확대되어 

부분적으로 모인 것이 五臟으로 하는 것에서

이도 위와 비장을 뺀 것으로 4인 것으로 土 중앙에 원심성으로 할 때   

머리에 이목구비가 쌍으로 코와 눈과 귀로 파장성이 늘어나 넓어지는 것으로 

 전체 구멍을 양이온이 음이온화 하는 것에서 이목구비의 작용으로 보는 것이고

실제 이목구비 네 개는 파장성의 확대성이고

실제 이온은 두  개의 쌍이 점진적으로 이목구비로 감각성을 따로 가졌다는 것이 있다

이러한 한 라인에 한 주기율이 병행해 두 주기율인 쌍으로 행할 때

이는 곧 몸 오장에 사지가 붙어 병행하며 보조적이 역할 기능성을 갖는 것이라는 것으로  

이로 늘어난 알카리 쪽 사지와 산성쪽 사지가 합해 포옹을 하면 

완전 DNA 쌍의 완졀판과 같다는 것의 사랑의 키스가 된 상태를 말하는 것이다

즉 갤럭시를 태양보다 두껍고 단단한 유리섬유와 같은 것으로 할 때  

이렇게 투명성 에너지로 풀린 것 

즉 꽃이 태양이라고 할 때 

그 태양성 밖이 더 온도가 대단한 것으로 껍질이 더 뜨거운 편의  

즉 불도 離虛中의 불이지만 그보다 더 강력한 에너지성 온도가 껍질로 있는 듯이 

말아쥔 것으로 이 갤럭시라는 것으로 할 때 

이 껍질의 투명성이 태양의 햇무리 태두리에서 불로 보일 때는

그 언저리 온도가 수 천 만 도가 되는 것이고 

이 것이 핼륨으로 응어리졌을 때는 

이미 그 코로나가 핼륨덩어리의 萬度 정도 밖에 되지 않는 萬 배율로 식힌 것 

즉 우리가 뜨겁다고 느끼는 몇 百 度 차이로 꺼지는 것보다 엄청나게 꺼진 상태로 하는 것에서 

마치 정오의 태양이 저녁의 그늘에 든 것처럼 하는 것이 태양인 것으로 할 때 

이는 결국 태양이 거대한 서방 안락찰이 되는 것이라는 뜻이다 

즉 가을이 색이나 빛깔로는 다 붉은 것이나 서리가 내리는 날씨이 듯 

더 태양도 계절적 거시성으로 보면 추수 후의 석양처럼 서늘한 정취의 것으로 보이는 곳이라는 것이다 

이는 곧 갤럭시가 태양으로 가을로 접어든 그 극락적 평화가 

이 지상적으로 보면 연옥과 같을 뿐 아니라 

그에 行星으로 살면서도 더 에너지를 보태야 하는 모닥불이듯 피우는 것이

인간이 불 타는 사랑으로 영원을 이야기하는 생으로 사는 것이라  

이 태양마져 혹성으로 에너지가 찠기가며 중력성마져 뺐기니 

결국 우리가 그 태양과 갤럭시 간의 극락을 접은 채 이 태양과 혹성 간으로 내려왔으니 

자연 원소 8족 핼륨이 한 族이 비어 7族인 것으로 사니

이 이온 하나가 빈 탓에 가장 불안정한 할로겐 원소의 요소를 가진 삶을 산다는 것으로

 결국 이 胃腸인 8족 할로겐 원소의 충만성을 위하여

가을날 추수가 끝난 흰 서리의 날이어도 대지는 누른 조청을 고은 듯이

위장은 단맛에 쩔은 듯이 살아야 평온함을 얻는 것으로 

7족인 음이온 성질의 위장과 2 입인 양이온의 兌澤인 머리와 몸의 이등분으로

이온 하나의 부족 분을 채우는 것의 촉수성과 같은 것으로  

거기에 더 나아가 마치 대지에 바다가 욕심을 부려 생물이 살아 일어나니 

결국 산소 6족이 이온 2 개를 더 요구하는 것으로 가까이 당기니 

결국 이목구비가  오장육부과 함깨  음이온과 양이온으로 상대성으로 충당 시켜주는 것 

육근과 육경이 맞물리는 것이 오장이 섭렵하는 공간적 메카니즘고 같은 것으로 요구를하며 

욕구에 맞추어 가며 이목구비로 맞추어 가는 것으로 한다 

이 것이 한 주기율 안으로 행해지는 구성원이라고 하면 

바로 두 주기율이 쌍으로 행함은 바로 부부가 쌍으로 의지해 가며 산다는 것이고 

그러면 과연 DNA의 RNA적 공간성과의 폭을 단백질과 함께

이 DNA의 젓가락에 모든 분자물리성이 입체성으로 들어 소화될 수 있는가 하는 요구성이 있다

 

 

六壬에 있어서의 어린 왕자

 

달이 모래 한 알을 끌어들여 어린 왕자로 만들었다고 하자 

그러면 달이 지구와의 공전율로 배율로 하는 것에서 달의 궤도로 올린 것이 

계란의 태아가 껍질 부위의 원심성에 있는 것으로 구심으로 향하여 

흰자와 노른자를 먹고 깨어나오는 것이면 

이는 달 공전이 흰자의 위인 껍질 부분인 난자성으로 정자를 키운다는 것이니 

그 것으로 곧 어머니의 자궁이 되는 것으로 지구의 자전 축으로 하는 면이 있는데 

실제 그 기능성은 어미 거미같이 몸이 다 하는 것은 노른자까지 다 먹은 것으로 해서 

깨어 나오는 것이 있다 

우리가 운명이 100 배율이라는 것은 10 곱하기 10인 것인데 

우리가 100 살까지로 사는 것을 계란의 난자 안이라고 보면 

이 것이 100 배율을 채워 떠나는 형국이 되는데 

그러면 도리어 사람이 죽으면 자연의 사계절 성질과 같은 것으로 돌아는 것이고 

인간적 삶은 100 배율의 튀각을 먹고 산 것과 같다 

이는 대지의 사계절성에 이를려면 

100 배율의 풍선을 꺼야 본래의 센스로 돌아가는 것 

즉 지구의 모래 한 알의 센스인 메카니즘으로 돌아가는 것이 100 년인 운명성이면 

결국 어린 왕자가 지구에서 산 백 년이 달인 난자 하나의 굴레로 부풀어 산 것인데 

이 것이 어린왕자가 다시 달로 돌아갔다는 이야기보다 

어린 왕자의 달인 난자의 꿈을 깨면 다시 어린왕자가 달의 꿈을 꾸기 전의 

사막의 모래알로 돌아간다는 것인데 

그러면 그 모래알이 양자물리학으로서 저장성이 갖는 의미가 무엇인가 하는 것이 있고 

이 것이 상호 달의 공전와 합하면 과연 유기적 DNA 쌍이 될 수 있는가 하는 것으로 

모래와 달과는 RNA적 관계로 확산되는 것으로 봐야 한다

그럼 六壬에 있어서의 月將可時라는 것은 어린 왕자가 

모래알에서 달 공전율까지 큰 것을 말하는 것이고 

이렇게 큰 어린 왕자가 다시 지상의 사막으로 내려온 것인데 

이 어린 왕자가 현신적으로 다가오는 사물성을 태양의 광합성으로 하는 것이고 

이 것이 인간의 세포성이나 식물의 세포성으로 하는 것이 있고 

모래 한 알과 같은  時가 곧  갤럭시적으로 보이는 것이면 

양자물리로서 갤럭시의 질성인 섬유성으로 하는 것으로 

하나의 세포성,

 그러니까 항성적 몸이 갤럭시인 세포성 모래로 돌아감으로서 

빅뱅과 직설적으로 통변이 되는 것 등 

그렇게 쉽게 이해될 수 있는 논리의 구성원이 아니라는 것이다

 

 

어영부영 부엉부엉

 

부엉새가 부엉부엉하니 

영 허공만 허허롭게 붓는다 

그래도 허공이 속 찬 놈인지 

올빼미다 올을 뺀다고 

저 눈 좀 보라 

파 뿌리조차 우엉우엉하고 말지 

어찌 코도 실낱같음이 무상하니 

우엉우엉하다 

연 뿌리처럼 비우고 말지

부엉 부엉 눈이 부울 듯이 

올빼미다 올을 뺄 듯 

저 눈 좀 봐라 

밤이 문이 있으려니

밤이 벽을 친다

 

 

뭐 君이라도 되나?

 

저 더러 아저씨라고 하지 마세요 

평생 아저씨 소리만 들은 것에도 영 씨가 못 돼

여태 시답잖은 인간이니 시인도 못 되나 봐요

그래서 절 寺라도 빌려 詩랍시고 언변을 내굴리니 

이 거야 원! 

완전 부처 팔아먹고도 땡땡거리는 중생이고 마는데 

한 술 더 떠 

완전 장가 못 간 놈은 늙어도 君이라고 

그렇다고 군자라고 君이라 하는가 

그래도 꾼이 났지 이 옷을 못 벗는 것인지 

그런데 영 

이 꾼은 꾼이라 더 대접 못 받는 

중 거지되며는 中級도 놓아라고 

꾼도 거지되면 꾼도 놓아라고

거지도 비웃은 중이라

인생고 덕지덕지 붙은 꾼들이 되레 불쌍타고 더 한숨까지 쉬어 주는데 

군을 꾼으로 너무 모질었나 

다리엔 대상포진처럼 붙은 딱검은 딱지가 

수 십 년이 가도 떨어지질 않았으니 

군 딱지도 눈치가 있으면 꾼 딱지며는 떨어질 딱지도 될만한데 

무슨 글을 안 읽으면 입에 바늘이 돋는 일인지  

모세 혈관에 가시가 돋 듯이 터진 게 이 모양이라 

하루 수 십 번 부처를 베어도 

군이 꾼으로 눌어붙고 

시가 씨로 눌어 붙어 참 꼴상 좋네 그려

산다는 게 젊어 君이어야 君子이지요 

마치 원소 1 족처럼 뭐 유일한 듯한 젊음의 위치이지요 

그런데 이 것이 꾼으로 원소 2 주기율이 되면 

서서히 인생도 자신을 양분하듯 생각을 양두엽으로

스스로 골머리여야 하듯 꽤나 골찬 듯이 굴려야 하는 것인데 

이미 벌써 전생이였던가 현생이던가 이온 하나 빠진 것에 

2 兌의 입을 쩍 벌리고

글쎄요, 혀가 꽃같다?

하이고! 

이러고서야 씨는 고사하고 시도 안 되고 말겠네

 

 

이온 하나의 생이여!

 

본래 원소 8족인 핼륨이 가장 안정적인 원소인데 

이는 원소 주기율적 시공성으로 본다면 가장 안락한 시공성이라는 것이고 

이 것을 인체로 보면 위장인 것으로 괘상으로는 8 곤토인 것으로 하는데 

이는 곧 세포를 한 단위로 하는 곤지성 

이 것이 총체적으로 분자물리서 볼 때의 

에너지 축적의 살인 곳이니 가장 춘곤에 늘어지게 하는 곳이고 

이 것을 원자의 양자물리로 원자의 구경으로 본다면 

먼저 지기율의 원심으로 마치 우주선이 그 혹성에 닿기 전까지 

그 위성의 궤도처럼 돌아야 하는 불가피성처럼 

우리가 핼륨을 가장 안정적으로 보는 견지가 같다는 것이 된다

인체가 가장 온전히 꿈을 꿀 수 있는 순간이 곧 위장이 쉬는 시간인 것인데 

그러니 이 위장이 원소 8족인 것으로

즉 우리가 8족의 영역이면 꿈이 자체적으로 있을 수 있으니 

굳이 꿈을 심리적으로 너무 잠재의식이니 무의식이니하면서 붙이는 것은

도리어 실상에 모자이크를 붙이는 질과 같다는 것이다 

즉 원소 8족이 9 陽九로해서 중천의 태양이면 이를 남방의 불인 것인데 

이 9에 역류적으로 1을 뺀 핼륨성 8은 이 전의 주기율의 배인 것인데 

그러니 자연 전의 주기율에서 김이 빠지는 형상과 같아 

7족이 되면서 이온 하나가 비는 것이 된다 

즉 앞의 주기율이 타는 관계로 핼륨성의 안전감이 결국 

험신하고 희생되는 에너지성으로 일어나는 형국 

즉 본래 원소 4 주기율인 나무가 3 족인 불을 태워야 하는 것인데 

도리어 원소 3주기율이 2 주기율의 핼륨을 태우는 것이라면 

족은 원자 번호대로 늘어나는 만큼 이어서 충당을 해야 하는 것에서  

3주기율에 있어 이 전의 2 주기율인 족이 하나 빈 것이 된다 

그러니 자연 8족이 가장 안정적으로 보아지나 7족으로 부족 분이 되어 

할로겐 원소가 되면 이로 인간족으로서 이온 하나 비는 배

즉 위장 8이 몸의 전반적 충만인 것인데

위장이 비어 7인 몸을 8로 채우려는 욕구가 평생을 따르는 것과 같은 것으로

결국 인간이 머리와 몸은 물이 없이 자랄 수 있는 메카니즘으로 쉬우나 

더한 6족으로 욕구인 물로서 채우며 생물이 되어  유동적이려면 

결국 원소 6족인 산소족이 常數的으로 水인 성질로 끌어들임이 

이온을 두 개가 빈 상태로 당길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또 두 족이 빈 것을 한 족인 것으로 다 감내한 공망성과 같은 것이

산소 족에 두 개의 족을 한꺼번에 넣어 두 개의 음이온으로 하는 것으로  

결국 원소의 족의 개념으로 두 족이 빈 것이 산소족 하나에 든 이온 둘인 것이고 

이 것이 결국 양이온 알카리성에는 세 개의 전형원소로 함에 폄에 

그로부터  전이원소로 하는 전망치라는 것이다

 

 

 

사바의 人

 

인생!

애초에 인생 18번이라는 게 침묵!

귀머거리 눈봉사 시선 다 묶어도  좋은 신경망이라

참으로 눈 신경 귀 신경보다 더

어찌 그런 센스망이 있어 광속을 넘는 것일까

애초에 눈 뜨도 그만 안 뜨도 그민인 것 아니였나

스마트 폰은 바다가 아니고 그 것은 빠지는 것과 관계가 없다?

거기는 빠지는 것은 가상이고 환상이다? 

아이쿠! 

이 환상쟁이들이 환장쟁이가 아니다?

과연 어느 쪽이 실제 바다여?

뭐 휴대폰에서 자식아라도 낳아주면 

뭐 그 때 가서도 자식 이기는 부모 있던가? 

뭐 그렇게 일등급 자식이 2 등급 삼등급 인간은 

인류 이래로 고정적이 듯이 역사와 전통을 운운하며

늘 과헉적으로 두뇌적으로 뛰어난 종족은 다르듯이 

미네르바 애비처럼 부려먹기르 그리스로마 신화의 인격처럼 같이 노는 신격의 변형이어도 

어데 자식이기는 부모 있던가? 

결국 수명으로 천 년 만 년 늘어나게 늘리며 

당겨가며 먹는 등급 줄세우기 역사는 변치 않을 것에

그냥 인간급에나 맞는 수준인지는 늘 상식이라고 하면서 수 천 년 역사사 상식적이었든가?

 

 

벽 하나의 꿈

 

어찌 저 금붕어처럼 생긴 바위가 떨어져

강 하류에 모래로 쌓였꾸나

저 모래가 다 내 꺼라고 하니

가져가 보라고 하니

모래  한 알 한 알이 다 제 몸이라고 하는수나

그래서 바위의 유전자는 없어진 것인데

본래 바위가 주인인 것이었던가? 

되짚어 서석들에 낱낱이 알아 봐? 

모래가 제 에비 에미를 몰라본다고? 

그런데 도리어 모리가 다 제 지리로 왔을 뿐이라는 것이 

한 생 금붕ㅇ의 꿈이었다고?

주기율이 8족이 한 주기율을 넘어도 

어아쿠! 

물고기 하나의 꿈이 화석처럼 박혔다 나온다고 해도 그렇지 

모래 한 알의 원천이 달 그림자에 놀더니 물고기 산으로 부풀었는데 

글쎄요 어린 왕자 물고기였는지 

물고기인 채로 수족관에 모래를 일으키는데 

모래가 금붕어 더러 제 고향도 모르는 놈이라고 한다

 

 

 

시각성의 우주

 

어차피 원소 주기율은 작아지는 것 만큼 무게가 늘어나는 것인데

이는 외부와의 상대성을 따지기 전에

자체의 공간성과 운동성과 에너지의 관계로 볼 필요가 있다

즉 그것이 외부와의 상대성으로 재기 전에 자체적으로 무게를 이룰 수 잇는 감의

평균율을 어떻게 잡느냐 하는 것인데

즉 원소 자체 내에서 음이온성은 블랙홀성으로 하고

양이온성은 황이트홀 성으로 하는데

그 공간이 크든 작든 무게는 같은 평행성과

부피는 작아지면서 무게는 늘어나는 비레성이 있는 것인데

이는 주기율의 공간성 확보로 채워 넣는 질량성이고 보면

이 것이 한 주기융 내의 상호성으로 보는 것이 그러하다면

이는 외헝은 변하지 않고 내적으로 블랙홀과 화이트홀이 상호 밀고 채우고 하는 것이고

이는 마치 한 지궁 안에 기압골처럼 위치가 드르게 나타나도 

상호 보충하는 연관성을 연결되어 있는 통로망인 것이나 

산재해 있고 간헐적으로 밖에 느껴지지 않는 상태이나 

실재 기본성은 양극의 홀로서 일으킨 병행성 

즉 이 회전체가 앞으로 진해하는 일방성에 양극성을 끼고 나아가는 것을 말할 때  

이를 한 주기율 밖의 공간과의 상대성의 수리적 진행의 회전성을 갖춘 진행성으로 보는 것에서

이러한 진행에 부피는 작아져도 무게는 더 나가는 것이라면 

또한 이 외부의 상대성이 압박을 가하는 것으로서 

주기율의 무게보다 더 중압성으로 주기율의 마치 공기 방울인 냥 누를 수 있는 상대성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진행은 실제 일향성 해답으로는 

상대적으로 가벼움이기도 하고 무거움이이도 

실제 하나의 무게로 하는 면 또한 되는 것이라는 것이다 

즉 우리가 원심에 무게가 기우는 것과 

구심에 질량이 기우는 것이 따라 

그 기준성의 잣대인 위치에 따라 달리 표현될 수 있는 것이다

 

 

소 위장 네 개의 핼륨성과 아미타불 안락찰인 자신의 몸 안과 밖과의 촉성 

 

우리가 허공에도 인간 생존에 가장 중요한 오존층이 있어야 하듯이

이 지상에는 오존층처럼 깔린 것이 곧 수풀이라는 것이다

즉 보이지 않게 깔린 것이 오존이라면

보이게 깔린 것이 수풀인 것인데

실제 지하 영혼체로서의 하늘로서는 오존층과 같이 여길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만의 과학성이 있다면 말이다

이는 즉

축월이 을력으로 2월 달이니 가장 추운 달인데

이 달이 인간이나 나무에게는 혹독한 로켙풍과 같으나

실제 그 기능성은 오존층의 상록을 위한 것으로 하는 것으로

즉 오존층은 대기의 상록인 것이고

대지의 상록은 대기의 오존과 같다는 의미로 공존하는 형태

어찌 됐던 소 등에 털이듯 툰드라 타이가 같은 것이 삭풍을 이길 때

나무와 오존은 함께 견디는 동반층을 이룬다는 것이다

 

 

 

이온과 四柱의 양자입자성  

 

우리가 수리상수학적으로 사주를 물리성으로 한다면 

이는 네 기둥이 곧 

인문학적 인격의 완성도와의 선천성으로 본다면 

우리가 운이 좋으니 복이 있느니 하는 것으로 혼탁한 것보다 

매우 성품성으로 드러나는 면모는 깊다는 것으로 

우리가 사주가 같아도 

성품은 비슷한 면은 보는 경우가 많다는 것인데 

결국 수신 제가 치국 평천하가 사주의 격국에 메우 중요한 부분인데 

이는 마치 내가 아프리카에가 가서 일을 저질런 것이나 

유럽에 가서 일을 질은 것이나 

그 드러나는 구성이 미묘한 데가 많다 

즉 내가 만일 아프리카에 가서 일을 저질은 전생이라면 

만일에 내가 유럽에 태어나면 응보가 잘 드러나지 않는다 

그런데 아프리카에 태어나면 그는 수명을 유지하기 어려울 것이며 

태어나자 왕따에 버림받는 자식이 될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치국적 차원의 굴레서서 일을 저렀을 경우인데  

그런데 유럽에서 태어나면 응보가 없는가 ? 

결국 글로벌 시대에 어데 유럽인만 산다든가

결국 어는 순간에 아프리카인에게 당하는 수모를 격을 수 있다 

즉 이렇듯 유럽인으로서 한 유전적 세포성이 

결국 아프이라카의 양자 입자성이 걸려도 

결국 그 유전자 상응하여 세포와 양자 사이의 교감으로 응보가 일어난다고 봐야 한다 

즉 이미 우리가 양자 물리로 들어감에

이미 생체학적이나 심리적으로 접근하는 학문의 시대는 한물 간 세대가 된 것으로 

이미 게놈이 밝혀짐으로서 

모든 정밀성이 생체에 맞추는 시대가 아니라

생체가  더 나은 정밀성 센스의 입자 로봇에 끼워 맞추는 것으로 

이미 생체를 물질로 하는 차원을 넘은 영채에 가까운 물질성에 접근을 한 시대라는 것이다

즉 내가 이렇게 설명을 하는 것은 

이미 과학이 그렇게 접근한 시대라는 것이다 

이는 추상성도 아니고 샤머니즘도 아니고 

이미 신화에나 있을 주피터가 미네르바를 만드는 능력을 

스스로 신의 능력이라고 강조할 무리들은 끊임없이 접근을 할 것이라는 것인데

그러니 지성이 호박씨 까는 경우가 된 세상인 것이다

 

 

호수를 들고 다니는 소금쟁이 

 

어린 왕자가 달에 사막의 모래를 운 듯

그렇게 자라버려 

세포가 60조 개 드러나는 한 망일 때에야 

유전가 족보 있는 인간의 몸으로 탄생이라 

오! 

도리어 어린왕자가 

모래 시계를 들고 다니는 어린 왕자라 

딜이 지구를 들고 다닌단다 

오! 

만 리에 백운이 모여 붕새의 땀이 맺힐련가 

알알이 

천형의 몸짓으로 사는 중생이듯 

눈물이 고이며 사는 듯이 

오! 오아시스같은 사랑을 위하여

 

 

一松 

 

一松에 어찌 松柏이던고

百 年 生 人間知己라고 

白을 붙여도 柏이요 

百을 붙여도 栢이라

그대여! 잣에는 자를 대지 마라

그렇게 한 생 채우다 가는 것

일송에 백이 도리어 반종이라 

이거야 원 

뭐 고욤나무에 감나무라 할 까나 

그 보다 더 낫지 

솔방울에 잣이 주렁주렁

일송에 송백이 잡종이라도

잣을 주렁주렁 열려나올 것인가? 

이종교배가 우수종? 

오! 위대한 글로벌적 섭리

그런데 왜 이리 

번역이 까다로운 문학이더란 말인가

 

 

 

그래도 동태여! 킬로만자로 산 동티나게

 

어찌 이 동장군이 킬로만자로 산에

로켙풍으로 송달해 냉동 시킨 것인지 

그리어 동태는 아프리카의 동티가 나도록

그리어 킬로만자로 산 내장을 꺼내어 씹듯이 

되씹어보는 글로벌의 오! 동태여! 

말르고 말라도 북어가 도리어 북소리를 얽어지듯 내는 것에 

생태는 새벽의 어시장에 가봐야 삶의 맛을 느끼듯

생태여서 좋은

그래도 명태가 좋은 것 아녀?

명이라는 간판이 힌 듯 누른 듯

해 묵어도 누른 듯이

세월 풍상으로 그냥 뜯기우는 듯이

 

 

머리는 냉정하게 가슴은 따뜻하게

 

머리는 냉정하게 가슴은 다뜻하게라...

그런데 가슴은 얼어붙는데

또 무슨 이런 삭풍이 동장군 행세여?

거기에

군고구마 불통도 검기만 한데

그래도 군고마를 내미는

머리는 얼어 붙을 듯이 해도 

군고구마 하나 삼키는 가슴이 따뜻한,

그리너 어느 한 쪽을 탓할 것이여 

등 따습으면 삭은 듯이 녹아버리는 것을

인생!

과거를 예기 마라

한 순간이 팔색조같은 것을

묵은 것조차 제 그림자를 쥐지 못하는구나

김치조차

효소 !

효소!

RNA

이 R字라는 것 참으로 기막혀요

DNA로 붙으면 D인 것이

RNA로 떨어지면

D字 아래 한 쪽이 트여도

끝가지 위 한 쪽은 붙들고 늘어져요

 

 

몸 三에 머리 四가 붙어 七인 콧대가 선 것은

 

우리가 태양의 핵융합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시각성을 채우는 것이라면 

이는 원소 8족의 구비로서 팔자 눈으로 채우는 것이 더 하늘의 별 자리까지이니 

핼륨 까지로 채우는 것이 곧 1 주기율로 할 때 

모든 주기율을 이 1 주기율로 올려놓음이 눈이라는 것으로 해서 

눈을 감아도 사유의 기억성으로 우주에는 별이 빛나는 것이다 

그러니 한문의 숫자의 형태가 

九가 이미 선에서 머리를 귀 뒤로 넘겨지는 곳이요 

八이 그 아래 눈이요 

七이 곧 코인 것으로 이온이 빈 것이 

12 지지의 공망이 비고 절로 공망이 비는 상태가 되니

六이 눈물샘에서 흘러 내려감이 인중을 가로질러

안으로 또는 그 위로 가는 듯이 하는 것이고 

五가 얼굴  안면 전반이요 

四가 가리마 탄 얼굴이라

 

 

양자와 세포 사이

 

팔자라는 것이

부모의 유업을 키워 대대손손 물려주는 것이

그 연연상생이 눈주 쪽으로 몰리는 경우이고

자손이 성장하는 세월을 따라 성장하는 것이 있는데

전자는 한 업이 일관적인 것으로

조직성의 명예직도 있는 것이지만

후자는 변신하며 변신하며

색다르게 새끼를 치듯이 최종적 오행이 승리자적 위치가 되는 것인데

그러니 전자의 경우로 벼슬자를 얻는 경우는

상공회의소 소장이나 여러 명예직을 갖게 되는데 

그 것은 그 직위의 전문성이라기보다 

선대의 유업으로 커진 유지를 받들어 

명예을 떠 안는 골이 되고 

반대로 갈수록 변화되는 쪽으로 생을 하면 

이는 곧 자꾸 그 성취에 따라 전문성도 바뀐 상의 명예를 얻는다 

즉 재로 갈 때는 재물을 이루고 관으로 갈 때는 

그 돈으로 벼슬을 사든가 해서는 아예 전치가로 변신을 하든가 해 

전업과 멀어지든가 하는 거싱고 문으로 가면 

또한 글이나 좀 써 유명세를 타면 그 쪽으로 업을 바꿔 또 명예를 얻어도 

변신의 천재라는 네임으로 출세한 표상이 될 수 있다 

즉 이런 것도 가만히 보면 

분자 유전자인 세포성으로 현생이 태어난 가문의 기준으로 월주라고 할 때 

태어난 일주가 원자 입자성 제로의 기준으로 시주가 양자 입자성이라고 할 때 

이 세포 입자성의 종족에 태어나 치국과 평천하로서 

저 전생의 양자물리적 아프리카에서의 행위가 시적으로 박혀 

월주와 거리가 있는 시주라고 해도 

결국 월주와 년주가 맞물리는 현생이면 응보가 먼 것처럼 올 수 있으나 

결국은 세포 분자 입자성이 양자 입자성을 끌어 들이는 데는 

마치 월장이 시지를 끌어 올려 보는 듯이 분자가 양자를 끌어 올리는 것이요

그 속의 업연이 사과인 일주에서 삼전으로 끌어 올리는 것이니

이렇게 되면 마치 원소 3 쌍의 주기율이 바로 전형원소 3 족으로 바로 끌어들여진

인과성 분자물리로서의 원소 주기율판을 볼 수 있다는 것으로

마치 일본의 만화 캐릭터가 배분된 그 원소성의 캐릭터가

바로 운명적 무대처럼 사실적으로 일어나는 운명성으로 보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즉 이온 사나의 입이 세포와 게놈을 다 삼켜도

이런 업의 인과성을 실로 뺄 수 있는 메카니즘을 안고 든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프랙탈의 삼생성

 

우리가 삼생을 과거 현재 미래세라고 할 때

이를 주기율의 3 쌍으로 삼생으로 할 때

이 것이 삼생이 없는 듯이 하다 다시

삼생으로 늘어뜨리는 것이

전형원소 3 족이

주기율 5 짝으로 까지 늘어뜨리는 것인데

이를 역순으로 하면 주기율 3 주기율을

전형원소 3 족을 올린다함은

결국 주기율을 족으로 올린다는 것이 된다

이 과정에서

원소 8 족으로 한 주기율로 하는 것에서

이온이 음양으로 자전적으로 당겨가는 힘이 되는 것으로

몸을 트는 형국인 것이니

결국 음이온 위장이고 양이온이 입인 것으로 하면

이는 이온 하나를 채우기 위해 일생 곰 발바닥이 되어야 하는 것에

우리가 신경이라는 물질성만져 분자물리적으로 둔다면

즉 신경도 분자인 것에 신경이면

양자인 신경망인면 신경 속에 신경인 것

즉 분자 신경 속에 양자 신경이 그 센스의 촉성이 다르다는 의미이니

그 이온의 전극성이라는 것이

주기율성 전기의 전극과 다를 수 있는 것으로 하면

인간의 육체가 갖는 질성의 신경과 훨씬 다른 센스성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족이 주기율로 처지는 것이 도리어 위로서는 가볍게 느껴지도 하나

 

산다는 게

도망을 가야 팔자를 고치겠는데

아는지 모르는지

애는 더 자즈러지게 운다고

왠 걸 염불은 더 구성지게 자즈러지니

그래도 간다 간다 피눈물인데

염불은 더 속을 저미게 하니

인생 이온이라는 것도

한 주기율로 당겨먹어 구곡양장이 고달프면

그냥 주기율 쌍으로 늘어뜨리면 된다고

그냥 흘러가는 대로 살면 된다고 하나

어데 그 三生도 돌아오는 무게가 더 무거울진데

오! 어찌 전체 주기율 세 쌍을 전형원소 三族으로 걸꼬

그 평온이 다르다 하거늘...

 

 

원소 주기율과 캐릭터

 

우리가 국가적 단위와 四柱의 年柱나 月柱에 같은 것으로 自轉的 독립체로 하는 것이면 

실제 年柱인 恒星은 平天下에 두는 것으로 

視覺의 범주로 당기는 응결성으로 봐야 한다

그런 4 차례의 덧 그림이 가해지는 것으로 할 때 

태양이 일차적 크로키와 같은 것으로 하고 백지로 하는 것으로 할 때

갤럭시는 눈감고도 생각이라는 구상이라 하는 것이 된다 

이 것을 月柱의 범위를 담을 수 있는 것으로 年과 月이 되는 것으로 格局의 비중을 두는 것에서

이를 국가로해서 命으로 하는 것이고 떠나면 망명이 되는 형국이 된는 것인데

그 정도로 격국이 중요한 위치가 月柱라는 것이 된다

그리고 日柱가 齊家가 되는 것인데

이 것은 원자인 것으로 분자의 제로性 위치인 것인데

그래서 日干을 위주로 하는 것의 제로성으로 해서

月柱의 세포성에 균형을 맞추어주어야 하는 중심이 되는 것이다

즉 月柱에 비추어 日干이 아니라

日干에 비추어 月建이 갖는 비중성에 상호 보완성이든가 

아니면 從格과 같은 수치의 비례든가 

즉 상대적 輕重의 반비례적 보완의 수평 맞추기

즉 무게만큼 부력을 높여 수평을 유지하는 법이든가 하는 것과  

같은 오행의 從格으로 같은 무게로서의 균형성으로 靜的으로 두는 것

즉 상대적인 오행이 없으니 평균율을 낼 이유가 없는 從格이든가 하는,

결국 月建은 日干의 추를 어데 어느 用神인 곳에 두어야

균등의 평균으로 기울지 않가 하는 것과 같다    

이는 태양인 平天下에서 治國으로 열두 등분

즉 한 별에 12 회전성으로 안착을 하면 日柱인 것으로 치는

그 완충의 회전성이 달공율과 같은 것을 말하는 것으로 

그 것은 달과 지구와의 회전인 것이고 

지구나 태양의 회전성을 보면

이  달 공전의 잣대인 치수로 대는 대상물로서

십진법으로 계산해 8 번의 회전성으로 오는 것이 여덟 개 혹성의 공전 궤도와 같은 것으로

이는 곧 너울이 횟수마다 밀려온 상태를 말하는 것인데 

이 혹성의 중에 지구인으로서 대표가 되는 것이 평천하인 年柱에 

月의 단위로 年을 잡는 것으로 분자적 세포성의 단위로 하는 것에서

이러한 命으로 자칭 뛰어난 종족에 治國性에 있다고 해 

차등적으로 모는 아프리카같은 데 마음대로 업을 지으면 상관 없는 듯이 해도 

결국 그 양자물리적 기억성의 입자로 물러나 있는 형국이

아프리카처럼 먼 사이와 같음에  

세포와 양자 입자만큼이나 먼 듯  

月柱와 時柱와의 관계처럼 떨어져 있는 듯이 해도 

결국 분자물리적 낚시가 日柱라는 수평에 時柱라는 양자 입자를 낚아 올리는 것과 같다는 것이 된다

이 것은 六壬의 月將加時에 담그는 낚싯줄에 

호수인 日柱에 고기가 노는 것에서의 四課가 일어나는 현상 

그리고 三傳으로 인과율로 오르는 현상을 보는 것 

그런게 이 日干이라는 것이 호수 위에 있는 배와 같은 형상으로 줄을 잡은 현상이니

日干으로서 보는 것 

즉 나의 기준선으로 보는 경계

즉 계란의 胞胎가 껍질 쪽에서 눈이 나듯

이 호수성 흰자 위에 胞胎같은 胚兒라는 것인데

이는 月將이 호수인 것에서 三傳이 日辰과의 혼합으로 

四課를 이루는 기하학성으로  자연적이고 운명적으로 

일어난 분해물과 같은 해석과는 상이한 모뎀이 기하학성이 되는 것이니 

둘 다 심중도 있게 접근해야할 학문이 되는 것이다 

거기에  일주인 지구 자전율을 30 배율로서 한 달로 하는 것이니 

입이 코와 같이 물리는 면으로 이빨이 서른 개이면 

이는 또한 원자를 제로성으로 할 때 양자적  해석 범위가 나오는 면도 있는 것이다 

결국 이 모두가 卦象이나 원소 주기율로 병합되고 복합적으로 응용이 되면 

이는 곧 전형원소 3족에 원소 주기율 3쌍이 들어가는 것에서 있어

유전적 거부 반응과 같은 물질성의 표본을 드러내는 것과 같다

 

 

도리어 눌어붙은 신파조라

 

뭐 글로벌 회원이라고? 

부처님은 글로벌이 아니었던가?

그러이! 

글로벌로 냅다 뛰는 것인데...

어데 한 뚜껑하는 것인지 뭐 그래 봐야 

골방지켜가며 오직 외곬수로 작가라 해본들    

밥 딜런 노래 가사 하나도 못 되는 것으로

차라리 거리의 악사나 되고 말 일이지

거기에다 철학?

그 것도 위치세포 하나면 온 인류의 철학을 다 삼키고

이온 하나의 입으로 철학성을 비웃을 텐데

뭐 큰물 휘젓고 산다고 남 우물 안 개구리 취급해봐야

신파조 낭만 시대의 이야기와 같은 연극 무대인 것이니

다 눌어 붙은 신파조인 것이지

 

 

느낌의 모태성을 위한

 

으 다르고  오 다르니

응달이란 모음이 수평으로서 휘지 않는 것 

옹달이어야 모음이 아래로 웅덩이처럼 패여 휘는 것

웅로 발길이 빠지는 웅덩이라 

우로 발이 겉 노는 것같은 데 

그래도 바닥을 치고 일어나며는 웅비가 되는 것으로 

으 다르고 우 다르고 

옹에 옹졸히 빠지 않는 웅으로 새의 발이 물 위를 차듯 

하공조차 차듯 

그렇게 영웅이라 함이느니

 

 

도 음정을 위한

 

몽당 연필이 죽으면? 

도깨비 

몽당 빗자루가 죽으면?

도깨비 

망치 자루 부러진 것도 묻히면 

도깨비 

그래도 

없는 듯한 음정 하나 도 음에 올려지는,

땀내, 눈물내, 짠내 나는 것이 올려진 것이라도

짠 도에서부터라고 도깨비인 것

요즘에야

바람풍선이 아는 듯이 인사하고

팝콘이 낭만인지 튀각이 낭만인지 해가며 거리를 지키면  

광고 스크린만 속을 얼러대는 듯

어둠이 좋은 턱인 듯 

아구리 걸은 듯 부어라 부어라 하는 것에

허수아비가 제 부푼 꿈이듯 生은 튀각으로 살이 찌나 

꿈같이 꺼진 것 가벼히 위트같은 삶이 좋은 것에

눈길은 힐끗도 아니 본 듯이

헛깨비!

돌아보아도 끝내 안 보았다고

헛깨비

 

 

7족인 脾臟만의 돌릴 필요 없는 卽問卽說性

 

원소 7족이 비장인 것으로

8족이 잠을 자는 핼륨성인 것에 역동성의 보조가 아니라

아예 7족 자체적으로 자급할 수 있는 기능으로

8족과 상관성을 끊은 채 독립적일 수 있는 시공성을 말하는 것으로

이르 인체의 우주로 봐  

7족을 전신성으로 백혈구와 적혈구를 적비수와 백비수로 충당하고

저장성으로 할 수 있는 것

위장이 전신으로 공급하는 영양이나 

비장이 전신으로 공급하는 영양이나

다만 똑같이 피부 세포성에 모태성으로 하는 망은 같은 것으로

마치 서로 선점을 하려는 듯이 하는 것에서

세포 자체의 DNA로 오탄당이 스스로 자급하는 것으로

또한 비장으로 영양을 축적하는 것으로

소의 위장처럼 되새김질을 할 수 있게 하면

도리어 성능이 위장보다 훨씬 우월적인 면으로서

비장이 바로 오탕당과 연결되어 인간기로 용접을 하는 듯

에너지원이 되어 DNA는 자동적 에너지 공급성으로

마치 태양광 시계처럼 DNA의 영양소가 되는 것으로 하면

굳이 8족인 위장이 비어 7족으로 불안전함을 채우기 위한

이온 하나의 부족분을 채우지 않아도 되는

다만 채워야 한다면 8족인 헤라의 자궁성 위장을 채우며

낳을 수 있되 제우스의 능력은 따로 독점이 되는 우월성으로

인류를 상대할 수 있는 진화성으로

먼저 土는 庫의 능력을 취급하지 않더라도  

7족인 할로겐 원소면 모든 오행의 庫인 것으로 

土인 脾臟만으로 저장성을 대변하는 것이며

또한 한 몸뚱이 종합적으로 갖춰진 위장성 중심으로서

마치 위장이 원소 8주기율에 해당이 되어도 없듯이

8족으로는 있되 씨답잖을 수 있는 것이기도 하고

또한 주기율를 탱탱하게 펴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도 한 것의

이 胃腸은 土이나 庫에도 해당이 안 되는 것으로 하는 것이니  

즉 소의 위장이 4庫인 것으로 했으나

이 四庫가 위장의 기능이 퇴화하고

비장의 네 곤의 기능으로 되새김질을 할 경우의

소의 대새짐질의 배보다 더 고승능에 소형화된 비장성으로

유전자가 바뀌어 비장만으로 소화기 오장을 대신함에 있어

죽 원소 주기율 밖의 에너지를 위장처럼 광석인 냥 분쇄할 이유가 없는

소형 스마트 폰이 집채만한 수퍼 컴츄터 용량을 줄이듯

우리 몸과 닿아 있는 이 사물성을 캘 이유 없이

태양의 광선만으로 동화작용을 하듯이 하는 것에

무엇보다 단순이 복사하는 유전성의 문제가 아니라

바로 분신성으로 이동할 수 있는 이분법적 주체성으로 나퉈지는 것으로

복사성과는 다른 개념의 유체가 이 등분적으로 같이 있을 수 있는 것이

복사성이 아닌 상호 호환성으로 자체적으로 갖추어 질 수 있는 것으로

 

 

원소주기율의 三傳的 승화와 주기율 내로 끌어들이기

 

우리가 年月日時에 있어

두 쌍의 주기율은 月將加市처럼 쌍으로 하는 것에서도

胃腸이 없고 8족이 퇴화된 듯이 해도 8족은 주기율상으로 탱탱함은 유지하는 것으로

제우스가 헤라가 필요하듯이 8족인 자궁을 채우면서도

물리화학적으로는 머리만으로 낳을 수 있는

마치 8족 애환인 생의 부담을 덜어 주는 듯이 生하는 것으로서

육체의 8족까지의 32 상이 가장 합리적인 것에서

7족으로 줄여도 살 수 있는 기능성의 요구에 따라 달라 질 수 밖에 없는 것으로

이 것을 희토류 6과 7 주기율 쌍에서 4와 5 주기율인 전이원소성 쌍으로 옮길 때는

四課 三傳으로 올리는 것으로 하는 것과   

즉 이  四課에서 三傳으로서 전이원소일 때 

전형원소 3 족이라는 구성력에 올려진 것이 곧  갤럭시 우주성에 담궈진 것인데

즉 전형원소의 공간성으로 갤럭시적 공간이라 할 때 

전이원소가 전이원소의 삼족으로 낚는 것이 아니라 

전형원소 3족인 것에 늘어난 것이니 

이 三傳性이 갤럭시적 구성요소에서 전이원소로 내려와 진다는 것은

전이원소의 낚시는 아닌 것으로 하나 

日辰이 月將의 울타리

즉 지구 중력의 울타리 달 공전을 벗어난 상태의 여행성은 맞다는 것이다 

여기서의 三傳性은 별과 같으니 三神 할망의 위치성과 같고 

삼태성의 위치도 고려될 만한 그런 바다가 곧 

삼전성이 세 스탭성으로 행할 때

육십갑자 납음의 사물성이 곧 삼전이 있는 공간성의 갤럭시라는 것이다  

그로 다시 四課로서 日干支로 三傳을 낼 때

지구 중력의 메카니즘과의 응결성이 이루는 사물성이

곧 육십갑자 納音의 常數的 개념으로 낳은 것을 말한다     

즉 두 개의 쌍

즉 6과 7주기율 쌍과 4와 5주기율 쌍이  月將加時처럼 된 것에 

이를 갤럭시 上으로 올리는 것이 전형원소의 하늘이라는 것이 된다  

즉 時將으로 하면 加秒가 되는 것이 원소 6과 7인 쌍으로 하는 것에서  

전위원소 두 개의 쌍은 月將加時가 되는 것으로  

이 전이원소가 무지개 가시광선의 띠에 속하는 것으로  할 때

이 전인원소를 전형원소 3족으로 걸음에 갤럭시인 것으로

전형원소는 전이원소의 밖인 것

즉 이를 적외선 쪽으로 옮겨가는 것으로 할 때  

자외선쪽으로 봐야할 것은  란탄, 악티늄족이라는 쪽이 된다